[영어패턴훈련] 025.I am always in a hurry in the morning. /나는 항상 아침에 바쁘다.

in #busy5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25 I am in a hurry to 난 ~하느라 서둘러요 / 서둘러서 ~해요 **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m always in a hurry./저는 항상 바쁩니다.

He is always in a hurry. /그는 항상 서두른다.

I am always in a hurry in the morning. /나는 항상 아침에 바쁘다.

She is a bag of cats and is always in a hurry./그녀는 성미가 급하고 항상 바쁘다.

But I was in a hurry this morning! /하지만 오늘 아침엔 바빴어요!

Wait a minute, I am in a hurry. /잠깐만, 나 급해.

I am in a hurry, sorry for bothering./제가 바쁘거든요. 방해해서 미안합니다.

I am in a hurry, and I must finish my homework./나 너무 배고픈데 숙제를 끝내야만 해.

I'm in a hurry to get home, that's all./나는 집에 가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그게 다이다.

I'm in a hurry to get away from here./나는 여기를 벗어나려고 서두르고 있었지.

I am hanging up, bye, bye I am in a hurry. /끊고 있어, 안녕, 나 지금 바쁘거든.

I'm in a hurry, driver. Step on it!/기사 양반, 급합니다. 속력을 내주세요!

I'm in a hurry. What can you make quickly? /전 급합니다. 뭐가 빨리 되죠?

Everyone is in a hurry to learn English. /모든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려고 서두르고 있다.

He is always in a hurry wherever he goes. /어디를 가든지 그는 언제나 무척 서둔다.

she was always in a hurry to hear from Aunt Kate./그리고 그녀는 항상 케이트 이모에게 소식을 듣느라 바빴다.

I am not in a hurry to get home, father. /아빠, 저는 집에 가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요.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영어 회화를 정말 잘하고 싶지만 힘드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시간나는대로 보면서 공부할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