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026.I am in charge of this project./전 이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26 I am in charge of 난 ~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am in charge of the cooking./내가 요리 당번이야.

I am in charge of of them. /난 그들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I am in charge of this organisation. /전 이 조직을 책임지고 있어요.

I am in charge of the Personnel Department./저는 인사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I am in charge of marketing of American market./난 미국 시장 마켓팅 담당입니다.

I am in charge of military engineering./전 군사 공학을 담당하고 있어요.

I am in charge of this project./전 이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어요.

I am in charge of of here in more./나는 여기서 더 많은 책임을 맡고 있어요.

I am in charge of this entire operation. /나는 이 모든 작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s long as I am in charge of the team. /내가 팀을 담당하는 한.

I am in charge of looking after our main sponsors./나는 우리의 주된 후원자들을 돌보는 책임을 맡고 있다.

I am in charge of our relationship./난 우리 관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And I am in charge of this mission now. /그리고 나는 지금 이 임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I am in charge of that unit./나는 그 부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I am in charge of cleaning by a vacuum cleaner./나는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Mr John:I am in charge of the tribunal operations. /Mr. Johne : 나는 법원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Yes, I am the person in charge of the phone bill/그래요, 제가 전화 요금 고지서 담당자입니다.

I am in charge of seven students from the consulate school/전 영사관에서 7명의 학생을 담당합니다.

Christian, I am in charge of my own body./크리스찬, 나는 나의 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