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111.I'm a little upset about this. /이거 좀 속상했어요.

in #busy6 years ago

[이벤트공지]

[참여방법]
반드시 댓글에 @금손 <- 넣어주세요
1.JPG

댓글에 예문 중 한 표현만 댓글로 타이핑 하면 됩니다.

[보상]
0.02 보팅을 받게 해드립니다.

[보팅 절대 강요 안함]
그래도 내용이 좋다고 생각되시면 꾸~~~~욱 눌러주세요 ㅎ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111. I’m upset about… ~ 때문에 속상해 입니다.
일상 회화에서 무진장 많이 쓰는 표현이죠..

예문들어갑니다.

What you don't know is I'm upset about it. / 내가 그것때문에 화났다는걸 너는 몰라

I'm upset about lot of things, henry. /헨리, 나는 많은 것에 대해 화가 나있어.

I'm really upset about her cheeky attitude. /그녀의 건방진 태도는 정말 화가 난다.

I'm upset and I want to talk about what happened at work. /나는 화가 나고, 직장에서 벌어진 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싶다.

I'm really upset about this! I'm really upset!/ 나 진짜 억울한 거! 나 진짜 억울해!

And I was upset about that./ 그래서 제가 억울한 게 있는데.

There's I'm upset about with you. - Again? /너한테 서운한 거 있었어. - 또?

There's nothing I'm upset about. - Nothing?/ 섭섭한 거 뭐 없고요. - 없나요?

I'm upset about it, too. - You know.../ 저도 사실 좀 그래요 - 이게 너무...

I was upset about myself as I realized my physical limit./ 혼자 계속 화가 나는 거예요. 내가 이 정도밖에 체력이 안 됐구나.

I'm a little upset about this. /이거 좀 속상했어요. /약간 아쉬움도 있어요.

And now you're telling me that I'm not talking enough. - There's something I'm a bit upset about.
언제는 또 말 안 한다고... - 저는 속상한 부분이 한 군데 있습니다.

If you don't know me, I'll be upset! / 저 진짜 기억 안해주면 삐질거야!

I don't think I need to be upset about it. /그러나 실망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You know what I'm really upset with you about? /내가 너한테 너무 서운한 게 뭔지 알아?

여기까지 입니다.

Sort:  

1등 댓글
@금손
I'm really upset about this! I'm really upset!

@금손

I'm really upset about her cheeky attitude

@금손
I'm really upset about this! I'm really upset!

@금손
I'm upset about lot of things, henry.

@금손
I'm really upset about his cheeky attitude!

I am upset about it!
@금손

@금손 I don't think I need to be upset about it.

@금손
There's I'm upset about with you.

@금손
I don't think I need to be upset about it.

I’m upset about she canceled the contrac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