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200.The thing is that I'm not available./문제는, 내가 안된다는 거야.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벤트공지]

댓글시간 명령어로 주사위 숫자 최상위 2분께 풀보팅 드리겠습니다. 완전 램덤이죠..
보팅을 강요하는 것도 없고.. 그냥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___^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200. The thing is… 실은 ~ / 문제는 ~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The thing is that I'm not available./문제는, 내가 안된다는 거야.

The thing is turned the other way round/문제는 거꾸로다.

The thing is, I think I love her./중요한 건 내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거야.

The thing is, I need a partner./문제는제가파트너필요하다는것입니다

The thing is absurd in my estimation /내 생각에는 당치않은 일이다

The thing is I’m in a little bit of a hurry though./그런데 제가 좀 급하거든요.

The thing is nobody really looked. /그것은 아무도 실제로 보지 못했습니다.

And the thing is not 'negotiable. / 그리고 그건 협상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The thing is now I can do without you./분명한 건 나 이제 자기 없이도 잘 살 수 있어.

The thing is, I wasn't even there./중요한 것은 난 그 곳에 있지도 않았다는 사실이야.

And the thing is, I mean, he wasn't even there. /내 말인 즉슨, 그는 거기에 있지도 않았어.

The thing is, I don’t have time to finish it./문제는 내가 그것을 끝낼 시간이 없다는 거야.

The thing is, I'm sort of going with someone. /중요한 건, 내가 누구랑 좀 잘돼가고 있다는거야.

The thing is, I was healthy my whole life until I wasn't./그게, 나는 내가 건강하지 않았을때 까지는 내 인생을 통틀어 건강했었다니깐.

Thank you for the invitation, but the thing is, I’m busy. /초대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내가 바빠서 갈 틈이 없는 것입니다.

The thing is, I think I could have feelings for him too./그러니까 중요한건 저도 그 남자한테 관심을 가질 수 있다는 거죠.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The thing is that I am available.

The thing is I’m in a little bit of a hurry though.

The things is , I wasn’t even t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