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야기] 흥미를 잃을수도 있는 시기

in #busy6 years ago

  • 소개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부분을 정리하는 글입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생각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저와 다른생각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끝을 모르는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네요. 각자가 투자한 화폐는 다르겠지만 떨어지는 것에는 예외가 없어보입니다. 스팀가격도 그에 맞게 하락중입니다. 마치 연패중인 팀을 응원하는 기분으로 오르길 기원하는 중입니다.

스팀이 하락하면서 보상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피드에 혹은 최신글에 올라오는 글이 줄어든 이유도 아마 이 영향이 있어보입니다. 파워업을 해야하는 시기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 동시에 더떨어질까 무서워 스팀구매도 망설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스팀잇이 재미가 없어지는 시기가 오게 됩니다. 지금 제가 그렇기도 하고요... 내가 이런문제로 고민을 하고있는데... 다른사람들도 나처럼 스팀잇에 흥미를 잃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스팀잇의 홍보 문구였던 '1글 1닭' 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서 새로운 스티미언이 들어오는것도 드물게 보입니다.

일단 저부터 다시 스팀잇에 흥미를 붙이려고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어떻게 흥미를 찾아야하나 부터 고민을 해야겠네요.

쓰고보니 너무 안좋은 이야기만 했네요. 근데 지금 제 생각이 이렇습니다.

이러다가 스팀이 떡상해서 이 글을 다시 읽으며 이불킥을 하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Sort:  

지난번 쌍둥이 동생분 뮤직비디오 찾는게 간만에 집중해서 검색했었네요 밤샐뻔^^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아직은 소소한 재미를 주는 곳이네요

다른이벤트 준비해서 올려봐야겠네요 ㅋㅋㅋ

저는 저번 하락장에서는 별 신경 안쓰고 스팀잇을 즐겼는데 오를것 처럼 가다가 또 다시 이러니 사실 이번엔 좀 예전같지 않게 흥미가 떨어졌어요 ㅠㅠ 저도 다시 흥미를 붙이려고 노력중이긴한데... 그래도 같이 노력해보아요. 저도 이불킥 하고 싶어요 ㅎㅎㅎ

스팀이 4~5천원만 되면 없던 흥미도 생길거같은데 그게 쉽지않아 보이네요 ㅋㅋㅋ 지금 이상태를 관망하는게 맞는듯합니다... 전 요즘 흥미 다시붙이는 연습을 하고있어요

최근 부쩍 활동하는 분들도 줄어들었는지 올라오는 글이 얼마 안되네요. 아무래도 글 보상이 올라가줘야 찍어주고 또 찍히는 맛이 있는데 아쉬울 따름입니다.
곧 또 연말까지 상승장 오면 북적이겠죠 ㅎㅎ

글보상이 적어서 흥미가 안생기네요.....연말에 정말 상승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 상태를 계속 유지를 할듯합니다. 떡상이라는 단어는 과거 유물이 될지도 모르겠어요ㅠㅠ

월드컵 이벤트 같은 거 참가해 보세요..

그거 재밌어보이던데 맞출자신은 없네요...ㅠㅠ

딱히 수익을 노리시는 분들보단 정말 글쓰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이 남으실꺼란 생각에 전 오히려 긍정적으로 봐요 ㅎㅎ 돈을 버는것도 좋지만 정작 적성에 맞지않으면 오래 붙들기 힘들잖아요! 남은 사람들끼리 으샤으샤합시다!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ㅎㅎ

흥미를 붙이기 위해서
어떠한 수단을 강구하고 고민할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흥미가 잘 붙기를 기원해 봅니다.

고민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흥미가 생길까 말이죠...ㅜㅜ

저도 떡상하길 기다리며 열심히 글을 적고 있습니다. SNS를 이렇게 열심히 해본것은 처음인거 같아요 ^^

저도 이렇게 열심히한게 처음입니다 ㅋㅋㅋ

이불킥 방지를 위해 오늘도 글을 씁니다 ^^

좋은 꿈 꾸세요

이불킥을 해야합니다 ㅋㅋㅋㅋ

소통하고 즐기다 보면 언젠가는...
여기서 가끔은 머하나 싶은데, 돈 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났네요. 그냥 머물러서 있다보면, 1일 1닭 되겠죠. 그날이 오기를

1일 1닭이 되는 그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ㅋㅋㅋ

분명 이불킥을 하는 시기가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존버가 답이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