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로 만든 미니어쳐북 & 사진첩

in #busy6 years ago (edited)

main (16).JPG

색종이로 만든 미니어쳐북 &
귀여운 사진첩 열쇠고리 입니다.

색종이를 길게 잘라서
아코디언처럼 접은 후
길게 연결해서 모아줍니다.
그 위에 커버를 씌워주면 작은
미니어쳐 책이 탄생합니다.

IMG_2752.JPG

전통 문양 색종이로 커버를
만들어 주고, 책을 닫을 수 있는
여밈 고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IMG_2751.JPG

속지는 색색가지 다양한 컬러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IMG_2763.JPG

직접 만든 미니어쳐 여행가방 속에
쏙 넣어봤습니다.

IMG_2768.JPG

동전과 비교하면 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IMG_2920.JPG

이 상태로 열쇠고리를 달아서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아무래도 내구성이 떨어지니까
그냥 미니어쳐 책장에 장식용으로
보관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IMG_2897.JPG

작게 사진을 스티커로 출력해서
원하는 사진첩이나 화보집을
만들 수도 있어요.

캘리그라피 문구를 써넣어도 좋고
클로즈업 된 가족 사진을 붙여서
갖고 다녀도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 같습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멋진 수작업 보고가요^^

감사해요^^ 시험은 순조롭게 진행중인가요?
주말엔 살짝 여유 가지면서 보내시길 빌어요~~

ㅎㅎ고마워요! 그래도 여유는 시험 끝나고 가지기로...ㅋㅋ

역시 직접 손으로 만든게 애착이 가고
오래오래 남는거 같아요^^

맞아요. 완성하기까지의 노력과 정성을
생각해서 더 그런가봐요. ㅎㅎ

생각보다도 훨씬 작은 아이들이네요^^
어찌그리 손재주가 좋으신 겁니까~!!
야무진 그손이 너무 부럽습니다^^

작고 앙증맞은 거 좋아해서
만들어 보니 귀엽더라구요. ㅎㅎ
돋보기로 읽어야 하는 미니책도
만들어볼까 봐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This post received a 6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anbira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anbira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손재주가 참 좋으세요. 멋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저걸 사람이 만든거 맞아요 ㅎㅎ
내손으로는 만저지지도 안겟어요 ~~^^

ㅎㅎ 나중엔 확대경을 써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