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점점 깊어져...

in #busy5 years ago (edited)

가을이 깊어지는 시간만큼 아이들은 자라고
아이들의 웃음 소리에 엄마들의 마음은 흐뭇합니다

20181013_151225.jpg

20181013_151636.jpg

20181013_151643.jpg

20181013_152512.jpg

친구네가 놀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날씨가 좋아 근처 호숫가를 산책했습니다

떼지어 헤엄치는 잉어 무리도 보고
예쁜 나뭇잎을 골라 주워보기도 했어요

아이들의 신나는 발걸음을 깊어진 가을 바람에 실어 보내며, 이 바람이 닿는 곳마다 행복이 전해지길...빌어봅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 시원한 바람 한 줄기 만나셨나요?
그 안에 숨은 소망이 여러분의 내일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편한 밤되세요!

Sort:  

와~산책로가 정말 예뻐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호숫가 산책길이 정말 아름답네요.
외국 풍경 같기도 하고 가을색이 참 예쁘네요.

저 풍경 안에 제가 있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감사해요 단비랑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앗! 프사가 바뀌셔서 아이디 보고 알아 뵀어요! ㅎㅎ
아름답게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 단풍 올 가을 들어 첨 본 거 같아요. 예쁘다. ㅠ

이제 아침 저녁 많이 추워져서 단풍치 곧 지천으로 번질 것 같아요!
초코님이 계신 곳에도 예쁜 단풍잎들이 가득해지면 좋겠어요~

먼저본 사진을 여기서 보니까 또 다르넹 ㅋㅋ
여기 가보고 싶당 ㅋ

태국에도 단풍이 있나?
여름만 있어서 없나?
진짜 몰라서 묻는 거임..ㅎㅎㅎ
데려가고 싶다..찌찌랑 찌찌 아내 분이랑...라떼 한 잔씩 들고!

나 있는데는 겨울은 아니지만 가을날씨처럼 쌀쌀해지기는 하는데 단풍은 없네 ㅋ
나 와이프랑 한국 가면 형아한테 꼭 간다 진짜 누나같애 ㅋㅋㅋㅋ

물이 굉장히 차가워보여요 ㅎㅎ
해가뜨면 따뜻한데 그늘은 춥더라구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휴일되세요^^

이 호숫가도 햇빛 쨍쨍한 곳은 따뜻한데
반대 쪽은 추웠어요!!
벌써 그늘을 피하게 되네요
마르스님 주말 잘 보내셨죠?
이번주도 힘내세요

너무 아름다운 곳이네요! 사진 매력적입니다!

감사합니다
햇빛이 좋으니 사진이 잘 나오네요^-^

가을 단풍 사이로 보이는 아이들의 뒷모습이 참 사랑스러워요- 혼자가 아니어서 더 행복해보이는걸까요- 꼭 잡은 두 손이 정답고, 대견합니다. :) (저는 아이들이 사이 좋게 지낼 때 제일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7살 언니랑 4살 친구가 왔는데
언니가 동생들을 너무 잘 챙겨줬어요
너무 예뻐서 계속 웃음이..^^
저희 딸이 언니 손만 잡겠다고 고집피워서 저는 좀 편했;;;;;;;하하

좋은산책길이군요! 보팅맞팔신청할께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여기 저기 많이 다녀야 하는데
저희 가족들이 모두 감기 중이네요ㅜㅜ
파치님 건강 조심하시고 아이들과 행복한 가을 만끽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한명만 걸려도 가족 전체가 ㅠㅠ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