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노가다(?)!! 도즈언!!!!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에 추위에...집콕하느라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출장 중인 둥이맘 왔슴다!

아놔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밤이 되곤 하네요.
요즘 부쩍 큰 둥이들 덕분에 웃을 일이 열받을 일도 참 많습니다.

B612_20181115_125624_807.jpg

이런 거죠 뭐;;;
ㅎㅎㅎ

20181128_203806.jpg

노트북을 깜박하고 바닥에 두는 바람에 자판 커버는 다 찢어졌고, F9키가 들렸어요...
제 잘못입니다..하하;;;

B612_20181128_085240_541.jpg

목욕시키면서 소꿉놀이 장난감을 설거지하라고 시키고요.
나와서는 물기 제거 작업에 돌입합니다.
와~~~!!
진짜 세상 편해졌어요.
이게 다 제 일이었는데...이제는 둥이들이 '내가' 내가!!!' 하면서 본인들이 하겠다고 고집을 피워주니
ㅋㅋㅋㅋㅋ
아이 좋으다 좋으다!!
조금 시들해질 때 쯤

엄마가 할 거야아아~~~!!

한마디 해주면 아주 난리가 납니다!!

아냐!!!!!!!!!!!!!!! 내가 할 거야!!!!!!!!!!!

(아쉬운 척하며)엄마도 너무 하고 싶은데...어쩔 수 없지 뭐...너희가 해!!(속으로 웃는닼ㅋㅋㅋ)



그래서 시간이 좀 생기면 뭐하냐 하면요.
흥겨운 마음을 노래로 표현합니다.

오!!! 마침 요즘 @newbijohn님이 주최하는 코노가가 한창인데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마감까지 약 한 시간이 남았고요.
꺅!!! 올리자 올리자!!!!!!!!!!!!!!!!!!!!!!!!!!!!!!!!!!!!!!!!!!!!!!!!!!!!!!!!!!!!

그런데요...?????

이 노래는 트로트도....아니고, 롹...도 아니고, 팝........도 아니고...

간주 중에 랄라가 꺅!!!!!! 하는 롹스피릿을 보여주긴 했는데...
우기는 것도 좀 그렇고..ㅋㅋㅋ

그냥 나는 집 노래방 가수다 집노가다(?)로 올려봅니다.
막판에 '엄마, 엄마' 부르는 둥이의 외침도 못 들은 체하며...자아도취한 둥이맘의 노래였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오늘도 굳밤되세요!

B612_20181127_125327_812.jpg

B612_20181127_125330_940.jpg

Sort:  

제가 아는 목소리가 아닌듯 합니다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28 2018 from @bbooaae

ㅎㅎㅎ 가식장르 개척해볼까요?

꼭 1등 가즈아~!!!!!!

난 싱스팀 아니야ㅎㅎㅎ
장르 이탈은 심사대상 아니라서;;

어쩐지 태그가 없어서 이상했음... ㅠ-ㅠ
ㅋㅋㅋㅋ 변기 의자 맘에든다.. 진짜인건가??

둥이 변기야
물은 안 나오지만 소리는 나는ㅎㅎㅎ

귀요미♡♡♡

역시 꺅! 소리질러도 예쁘게 봐주는 오이삼촌(하트하트)

아니 둥이말고 ㅋㅋㅋ

오마갓! 끼얏!

쿠우쿠우가자!!

인형이 변기 물통에...ㅠㅠ
랄라가 신 났네요.

쟝르는 트로트 팝 이라고 해야 겠습니다.
도담이와 랄라가 저렇게 이쁘게 자니까 굿 밤 되겠습니다. ^^

감사해요 방구리님..ㅎㅎ
저 인형 불쌍해서 치워놨어요..ㅎㅎㅎ
매일 변기통에 빠지는 게 일이라서요;;
랄라는 제가 노래하면 막 소리질러요. 그만하라고도 했다가 시끄럽다고도 했다가
나중에는 와서 입을 막네요;;;;;;;;; 흑;;;

엄마라는 직업은 극한 직업이지요..ㅋㅋ
하루종일 힘들어도 아이들 자는 모습으로도
하루 피로가 확 풀리는..ㅋㅋㅋ

넘 이쁘네요.. ^^

자는 모습이 제일 제일 짱짱 좋아요!! ㅎㅎㅎ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고 하면 안 될까요? 하하하

엄마가 할거야
둥이 길들이기 ㅎㅎㅎㅎ

ㅎㅎㅎ 점점 꾀만 늘어가고 있어요!

글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감성적이네용~. 점수 후하게 드리고 싶어요.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나코다 마지막 컨테스트 - 노라조의 '슈퍼맨' from @dorian-lee

이건 점수를 준게 준게 아니군요

사십팔님?

다이스가 인정이 좀 많네요 점수를 넘 후하게 준듯

#wdice
저도 점수 드리겠습니다..

@ddlldd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나는 집노가다(?)!! 도즈언!!!! from @ddllddll

후한(?) 점수 감사합니다.
후한이 두려우실 겁니다!!!!!!!!!!!!!!!!
-아재개그 타임-

도란형 스탈이네요 딱 아재 스탈입니다
멋지세요

맞춤 댓글을 실천합니다.
막내 포스팅에는 이모티콘 투척하려고요...

저한테는 욕하시려구요?

소크라테스를 좋아하시나요?
너 자신을 알라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점수도 주세요~

아기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자는 모습이 천사같아요 ㅋㅋ. 잘때만 천사인걸까...

네 맞아요 잘때만 천사입니다
그래도 요즘 천사짓 할거에요 ㅎㅎ 가끔
아주 가끔
근데 존재만으로도 감사한 존재에요

이데아와 해킹 당한 자아가 함께 오신 듯하네요...달달님 어서 주무세요! ㅋㅋㅋ

스윗파파님께서 정답을 적어주셔서....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합니다;;;
잠깐 눙물 좀 닦을게요...ㅎㅎㅎ

헉 디디엘엘님 목소리 완전 애기 같으세요. +_+

꺅!
s로 시작해서 d로 끝나는 누군가는 저보고 멘탈갑이라고 했어요.
이거 올렸다고요...ㅎㅎㅎㅎㅎ
부끄러움은 제 몫입니다..ㅎㅎㅎ

엄마가 할 거야아아~~~!!

이거 극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공주으러 가는데 모션만 취해도 막 뛰어가거나
내가 할꺼야 하는데 아빠가 할꺼야 하면 더 반발심이 심해져서 결국 혼자 하지요 ㅎㅎ 그것을 즐길때가 있네요
노래는...ㅎㅎㅎㅎㅎ 거의 미미별님 뺨치는 목소리를 가지고 계셨군요
제 점수는요
#wdice

@sweet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8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28 2018 from @sweetpapa

사십팔이군요.

네 점수가 너무 후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