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긴 왔지만 의욕은 제로

in #busy6 years ago

오늘 저녁에 혼자서 외롭게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뭔가 너무나 할일들이 많은것도 같은데 정말 시작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포스팅하려고 사진도 어마어마하게 찍어 왔지만 정리하는것도 엄두가 안나고, 역시나 코인들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바닥을 긁고 계시고 일단은 오늘은 푹 쉬어야겠습니다.

20180809_093802.jpg
내일부터 다시 의욕이 불타오를지 모르지만 이번 일본 방문에서 데려온 이분들도 하나하나 정리하려면 여러모로 피곤한 주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사진에 왼쪽 2층에 제품 궁금해요 ㅋㅋㅋ
너무 서두르지말고 천천히 가세요.^^

그럴줄 알았음다 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헐헐..??다 사오신건가요????? 와와... 부럽습니다!
IMG_2243.JPG

친구네 집인데 저도 피규어 모으고 싶네요 ㅠㅠ 현실은....

저게 전부는 아니구요.ㅋ 내일부터 정리해서 포스팅 하려구요 ㅋ

전부가 아니라니..얼마나 구매하신건가요 ㄷㄷㄷ 저도 피규어 수집 하고 싶네요..자금 ㅠ

힘내시고 쉬어 가며 하세요 ~~^^

네 그래야 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이새벽에 댓글을 달고 있네요..^^

여행다녀오셨나봅니다. 두 손 무겁게 들고오셨군요. 저희 신랑도 원피스좋아하는데 피규어는 손도 못대고 있죠. 피규어구경 기대할게요~ 일단 여독부터 푸시길..

가격때문에 그러시는 건가요? 남편분은? 저도 한국에선 엄두도 못내다가 이번에 일본에 간 김에 중고 샾을 찾아 다녔더니 본래가격의 20~50%선에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상태도 미개봉인 것들이 대부분이고

글쎄요. 그냥 마음만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언젠가 사주고 싶게 짠하게 쳐다보더라구요. ㅋ

엇 프로인뽑러@mipha가 뽑아서 판 것도 보이네요.

아 ㅋㅋ 그런가요? 거럼 별로 안좋은거 아닌가요?

아마 미파형에게 싸게 낙찰 받을 수 있으셨을 테지만, 집을 노출하셔야 하니 절레절레...

형!!! 오셨군...
이런 여행을 간게 아니고 쇼핑을 가셨군...
우선 여독을 풀어야 하니 하루는 쉬시고
박스를 까세요^ ㅋㅋㅋㅋㅋ

무슨 소리!!! 틈틈히 산거임.ㅋㅋ

쇼핑을 하면서 틈틈히 여행을 하셨다구요.
아~~ 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