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지원 완료...ㅠㅠ떨린다 떨려/비정규직의 설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odoogus 입니다.

제가다니는 직장에 신입정직원을 모집하고있습니다.
방금 입사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동안 지원하기 위해서 직장다니면서 영어공부도 하고 ㅜㅠ
자기소개서도 고치고,, 전공지식도 좀 더 쌓고,,

일하면서 공부하기란 정말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일하면서 공부하고 영어시험을 봤는데 이전 영어성적보다 90점이나 떨어졌더라구요 ㅋㅋ!!
(990점 만점ㅠㅠ)

일하면서 공부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후 ,,, 무튼

너무 떨리네요ㅎㅎ..
ㄴ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jpg

경력이 3개월차때 한번 도전 했지만 서류타락,,,,
이때는 그냥 경험삼아 지원한거라
별로 떨리지 않았는데

이번 모집은 정말,,,

이제는 경력이 어느정도 쌓였고 많이 떨립니다 ㅠㅠ
제 마음속에는 충분히 서류에 합겹할거라 믿고있습니다

들리는 말로는 내정자가 있느니, 없느니,. 말이많지만

그래도 희망을 갖고 지원하고 면접까지 최선을다해보면
결과에대해서 후회는 안 할 것 같습니다...

비정규직!! 너무 지긋지긋 합니다
제주변에 비정규직 선생님들이 정말 많은데 저는 그중에 가장 나이가 어리기 떄문에
아직 까지는 주변시선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 동료중 가장 나이가 많으신분은 35 다음 33 32 31 30 30 29 29 29
이런식으로 저보다 적게는 3년 많게는 9년까지 차이가 납니다..

이만큼 비정규직 문제가 심각합니다 ㅠㅠ
불안정한 직장이기 때문에 결혼도 못하고,,
늘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내는 것이죠 ㅠㅠ

후~~~

그래도 최선을다해 노력을 하다보면 좋은날이 오겠죠 ^^?
전아직 어리니깐...
앞으로 짧게2년 길게 4년까지 보고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만큼 열심히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Sort:  

지금 직장이 다는 아니라지만 그럼에도 삶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지요.. 꼭 정규직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정규직되기가 힘들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좋은 글 추천했습니다.

정규직 되기를 기원합니다!
정규직 가즈아!!

응원합니다! 후회없이 뛰시길!! 짧게는 올해를 봐도 될겁니다 !!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good21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진짜 먹고 살기 힘든 세상.. 좋은 일자리가 너무 귀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