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쿠킹박스/ 누구나 쉽게하는 고급요리!/맛도 보장! 재미도보장!// IN 북한강 카라반 파크^^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odoogus 입니다!!

얼마전에 북한강 카라반파크로 놀러 갔습니다!

놀러갈때마다 바베큐 ! 조금 지루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집에서 버너를 챙겨가서 요리를 해보자~! 라고 결정 하였습니다.

평소 알고 있던 프레시지 쿠킹박스가 딱 생각났고~
저녘에 북한강을보며 운치있게 스테이크와 파스타 셀러드를 먹으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l.jpg

자그럼 요리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버섯 샐러드^^
a.jpg

23123123123.jpg

이렇게 자세하게 요리를 설명해준답니다~~
그렇기에 누구나도 쉽게 요리를 할수있죠~~

b.jpg

지글지글 버섯을 구워주고~~(버섯의 구수? 특유의 냄새가 너무나도 향긋 햇습니다ㅎㅎ,)

d.jpg

채소들을 넣고 버섯넣고 드레싱을 했습니다~~

난이도 ★ .. 별한개 답게 너무너무 쉽습니다~
버섯 굽고~ 채소 넣고 드레싱! 끝!

다음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e.jpg

고기를 먼저 숙성시킵니다!!

f.jpg

10분뒤!

h.jpg
먼저 육즙을 가두기 위하여 강불에 새게 구워줍니다~~

i.jpg

g.jpg

양파,,아스파라거스 등 고기와 곁들어먹을 야채를 구워줍니다~^^

파스타는 동시에 요리 하기위해 다른곳에서 요리해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ㅜㅠㅜ ㅎㅎ

아무튼 이런식으로 요리방법이 세세하게 나와있고 재료들도 아기자기하게
따로따로 준비되어 있어 너무나도 간편하답니다^^

k.jpg

짠,,! 완성했습니다^^

정말정말 거짓말안치고 일반 레스토랑에서 먹는것과 다를것 없었습니다!!!!!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레시지 쿠킹박스 애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한번 시켜보고 계속 해서 애용중입니다.!

할인 이벤트도 많이하구요 ㅎㅎ 여러가지 세트도 많이 판답니다,,,
(이러니깐 프레시지에서 일하는것 같네용,,ㅋㅋㅋ ㅠㅠ 아무런 상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Congratulations @doodoog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고기가 너무 맛있게 요리된거 같아요.

카라반 파크? 카라반 부럽습니다! ㅎㅎ 뭐 제가 그런걸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요리도 하시고... 부지런하시네요!

오 괜찮네요 그람당 가격은 어느정도하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