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사고싶다!] 칠 체스트(Chill Chest) 쿨러

in #busy6 years ago

날씨가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피크닉을 갈 때 꼭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바로 쿨러인데요

더운 날씨에 각종 음료와 식품들을 차겁게 보관 하려면 쿨러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아이디어 제품 칠 체스트(Chill Chest) 쿨러를 소개 합니다
c2.jpg

이 제품을 특징은 쿨러를 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평상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간편하게 차에 싣고 다니면 무게도 가볍고,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무게는 1kg 이하)
c4.jpg



사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c7.jpg

제작사에 따르면 음료수 캔을 60개나 보관 할 수있다고 하는데 크기도 적당해 보인다

얼음이 없이도 5시간 이상 물건을 차겁게 보관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투브 동영상 칠 체스트 쿨러 소개 내용



단단한 스티로폼 종류로 제작 하였는데 성인이 올라가도 부서 지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도 뛰어나다
c8.png



차거운 물건 뿐만 아니라 뜨거운 것도 보관 가능 하다고 합니다
c5.jpg



가격은 39.99달러 약 4만원 정도 되네요

저도 일단 구매 들어갔습니다

c1.jpg

이상 칠 체스트(Chill Chest) 쿨러 소개를 마칩니다

Sort: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여름도 다가오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한개쯤 차에다 싣고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근데 이거,
Review가 영......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a.png

Temporarily out of stock. 사지 말라고 하네요 ㅎㅎㅎ

그런데 사람이 올라선 모습이 벽(?) 위에 서 있군요. 역시 스티로폼 재질인데 가운데는 약하겠죠? ㅎㅎ

아무래도 가운데 밟으면 부서지겠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