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2012년형 맥프레 15인치는 아직 현역!!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2012년형 맥프레 15인치는 아직 현역!!

맥 OS가 새로 나왔습니다. 그 이름은 Mojave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업그레이드를 해봅니다.

iOS도 업그레이드 되면서 몇가지 편리한게 생기긴 했지만 제가 자주 쓰는건 아닌데 이것도 병인지 업그레이드 판만 나오면 일단 최신 업데이트 하고 봐야하는 성격입니다.

혹시 몰라 타임머신 백업을 시도하는데....이런... 300기가 외장하드가 부족합니다. 제가 예전에 놋북을 1테라 ssd로 업글했는데 외장하드는 업글을 안했네요. 어쩔수 없이 외장하드에 제외폴더들을 입력하고 겨우 했습니다.

하지만 백업한 시간이 무색하게 별 이상없이 업그레이드가 정상적으로 되었네요. 이런거 좋아!! 벽돌 안된거 좋아!!

스크린샷 2018-10-11 오전 11.29.32.png
스크린샷 2018-10-11 오전 11.38.46.png
역시 컴터는 살때 고사양으로 질러둔게 오래 쓰고 좋네요. 하드 업그레이드 후 배터리까지 갈아서 앞으로 3년은 더 써야할것 같은데. 아직까진 잘 돌아가니 좋습니다.

최근에는 동영상 작업을 거의 안하다 보니 하드가 널널하네요.

백업용 외장하드만 확보하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번에는 중고로 저렴하게 업그레이드 해도 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것도 2년은 더 쓰고 나서 일이 될거 같습니다. 아니면 다시 코인이 투더문!!! 하면 바로 지를지도....ㅋㅋ

그런 의미로

스팀아 가즈아!!!!

gazua.png

점점 잊혀지는 양갈래님(@twinbraid)에게 바칩니다.

golbang700.png

Sort:  

스팀이 비행기 타는날이 오기를 바라며..... "스팀잇 가즈아"

업그레이드하는데 용량이 많이 필요하군요! ㅎㅎ

업그레이드보단 업그레이드하다가 에러날까봐 전체 백업하는데 많은 용량이 필요해서 그럽니다. ㅎㅎ

모하비 좋습니다. 저도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ㅎ

블랙스킨 맘에 들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업데이트 있으면 바로 하는 일인입니다~^^

맥은 계속 os를 업그레이드를 시켜줘서 몇년써도 현역이죠 ^^

The dark mode on that is quite cool to try :)

맥북은 안써봤지만 스팀가즈아!

that's very cool to know.... your experience to work with comput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