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마산 고기맛집 새벽네시반 이번에는 진짜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얼마전에 마산에서 유명한 고기맛집 새벽네시반 본점을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가 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실 거기가 분점 이라고 하네요.
새벽네시반에 문을 닫기 때문에 고기집 이름이 새벽네시반이고, 경남대 근처에 있다보니 미모의 여대생(?)이 고기를 구워주는 멋진 맛집이었습니다.

이전 포스팅 링크

[muksteem] 마산 고기맛집 새벽네시반을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busy/@goodhello/6wmtf6-muksteem

그래서 새벽네시반 진짜 본점을 가보았습니다.

image.png

새벽네시반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하니 여기가 본점이 맞는 것 같습니다.

http://smartstore.naver.com/dawn0430/profile

이전에 갔던 곳에서 고기도 맛있었지만 선지국이 정말 맛있었는데 하필 지금 선지국이 떨어져서 서비스로 오키나와 생맥주 한잔과 고기 1인분을 더 주더라구요.

image.png

역시나 이곳에서도 미모의 여대생(?)이 아니라 미모의 여성분이 고기를 구워주더군요.
요즘 고기 구워주는곳 오니 너무 너무 좋아요. 술 마시기도 편하고 고기도 맛나게 구워준답니다.

image.png

으악 이런 실수를!!

술마시느라 몰랐는데 불판 가운데 그림자가 지고 있었군요. ㅠㅠ
맛있는 고기 사진이 묻혀 버렸네요.

image.png

다행히 직원분께서 그림자를 피해 고기를 잘 피신시켜 주셨네요.

너무 너무 맛있고 먹음직 스럽게 구워 주셨답니다.

이렇게 고기를 다양한 소스와 곁들여 먹을수 있는데 소스 이름은 잘 생각이 안나는군요.

선지국이 없어 아쉬운대로 시킨 된장찌개도 꽃게도 들어 있고 너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image.png

마지막으로 일본식냉소면이 있어 시켜 보았는데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

고기 먹고 소주 먹고 난 뒤의 갈증을 한방에 해결 시켜주는 시원함과 고소한 맛이 지금도 생각납니다.

이날 집에 가려는데 갑자기 선지국이 다 되었다고 드시겠냐고 물어보더군요.

이미 다 먹고 나가려던 차였는데 혹시 포장도 되나요 라고 물어봤는데 당연히 된다고 바로 포장을 해주시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집에 가자마자 또 선지국에 소주를 마셨다는

이렇게 먹스팀 포스팅 하고 있으니 정말 또 먹으러 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히 드는군요.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고운로 173-3
전번 : 010-3895-2072
상호 : 새벽네시반

Sort:  

😎😎😎😎 nice sharing

오! 일본식냉소면이 정말 시원하구 맛있게 보입니다!!!
오키나와 생맥주 한잔도 하고 싶네요.
잘 보고 군침 흘리며 갑니다!

상호명이 재미있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

네 새벽네시반에 마친다니 그렇다네요

저기서 술 마시면 아침될것 같은데 아침까지 하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마산...
군복무를 창원에서 해서
서울 집으로 돌아올 때는
마산 시내를 거쳐
마산고속버스터미널로 가곤 했었죠.
것도 이제 20년이 다 되어 가네요.

오 창원에서 군복무를 하셨다니 멀리까지 오셨었군요

다들 전방으로 가는데 당시 제 기수만 희한하게도 그리 됐네요.
막상 가보니 의외로 서울 사람들이 많았어요.
지역 출신 현역들이 되려 서울말을 배워 가기도...;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고기는 사랑이죠^^
잘보고 갑니다.

네 자주 자주 가고 싶어요~

고기도 맛있고 또 맛있게 구워주니 정말 반했답니다~ ㅎㅎ

맛집은 서비스도 좋아야 역시 맛집인거 같아요!! 헬로님^^

네 정말 맥주도 서비스 고기 1인분 서비스 마지막에 선지국까지 서비스 받았네요 ㅋㅋㅋ

아니 또 한잔이요? ㅋㅋㅋㅋㅋ
역시 헬로님~

요즘엔 고기를 구워주는 고깃집이 좋더라구요 ㅎ

멀어서 가보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고기 맛보입니다. 고기 구워주는 집이 편하더군요^^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정말 예술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