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플레이스테이션 좋아하시나요?? 플레이스테이션 할인 이벤트 "Days of Play"가 열렸네요. 지름신이 강림합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혹시 게임 좋아하시나요??

전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 왔는데 올해초는 스팀잇 하느라 게임을 거의 안했답니다.

그러다 최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빠져서 종종 즐기고 있는데 역시 게임은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컴퓨터 게임외에도 저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겨하곤 했는데 아직 플레이스테이션 VR (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게임은 아직 못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며칠전 생일을 맞아 와이프님께서 플레이스테이션 VR 구매를 허락해 주셔서 구매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예전같았으면 구매 허락맡으면 생일이 되기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구매 했을텐데 스팀잇에 빠져 있는 저는 당장 할 것 같지도 않고 천천히 할인하면 사볼까 생각만 하고 있었답니다.

사실 플레이스테이션 켜본지 6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그런데 어제 갑자스런 플레이스테이션 할인 이벤트가 열렸더라구요

"Days of Play" 라면서 플레이스테이션 기기와 게임들의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출처 :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https://asia.playstation.com/ko-kr/campaign/days-of-play-2018/?smcid=KR_KO_ps:com_180608_DoP

"Days of Play"란?
한정 세일 “Days of Play” - 11일 간 진행됩니다!

PlayStation®의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 "Days of Play"가 놀라운 소식과 함께 찾아옵니다. PlayStation® 4 세계에 아직 입문하지 않았거나 매력적인 PS4™ 게임을 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6월 8일부터 6월 18일까지 한국 주요 판매점에서 하드웨어, 주변기기, PS4™ 독점 타이틀을 세일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 VR 기기를 할인 하더라구요

ㄱㄱㅑ~ 10만원이나 할인 하네요
오늘 바로 사러 가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지인에게서 또 놀라운 정보가 들어왔습니다.

저 가격에 10,000원만 추가하면 바이오 하자드 7 VR 번들팩을 구매할 수 있다는군요.

이 제품의 출시 가격은 50만원이 넘는걸로 아는데 358,000원이라니 얘를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그런데 헉 선착순 방문 결제 랍니다. ㅠㅠ

이 제품을 이가격에 파는곳은 플레이스테이션 용산 아이파크몰과 판교점 2군데 뿐이더군요. ㅠㅠ

가까운 창원 매장에 연락해 보았으나 저 제품을 저 가격에 살수 없다는 얘기만 들었습니다. ㅠㅠ

그냥 좌절과 함께 포기하고 그냥 플레이스테이션 VR 제품을 구매하려고 마음먹은 순간 지인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저기 매장에 가서 구매해서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하네요. 만약 제품이 남아 있다면 말이에요

일단 월요일에 갈 수 있다고 하니 월요일까진 기다려 보렵니다.

그때까지 남아 있다면 좋겠네요.

제발 남아 있기를 기원하며 두근두근 기다려 봐야 겠어요.

만약 없다면 그냥 가까운 매장가서 확 구매해버릴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플레이스테이션과 플레이스테이션 VR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런 좋은 기회에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다른 할인 제품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타이틀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게임 구매하실분들은 천천히 둘러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Days of Play" PS Store 캠페인
https://store.playstation.com/ko-kr/grid/STORE-MSF86012-SL180608_0618K/1?smcid=KR_KO_180608_DaysofPlay

많은 게임들이 할인하고 있던데 둘러보다 맘에 드는 게임은 또 구매할 것 같네요.

언젠가부터 게임을 즐기기보단 수집하는 재미에 빠져서 하지도 않는 게임을 너무 많이 산 것 같아요.

그래도 최근엔 아니 올해에는 게임을 하나도 안 샀네요. 다 스팀잇 덕분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플레이스테이션 VR 구매를 할 예정이니 VR 게임을 찾아 봐야 겠어요.

그럼 다음에는 플레이스테이션 VR 게임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토요일 밤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 일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크 저도 플스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저도 스팀잇을 시작한지 한달여
지났는데 플스를 켜보지도 못했네요
갓오브드워4를 2시간 플레이하고 멈춰
있는 상태입니다ㅠㅠ 일주일은 다음
플레이가 너무 궁금해서 정신을 못차렸지만
스팀잇을 하다보니 점점 플스에게서
멀어지더라구요

님의 글을 보고 결심했습니다 아내에겐
미안하지만 내일 하루는 플스에게
내 하루를 투자하겠노라 ㅎ

ㅎㅎ 전 스팀잇이 더 잼나서 6개월넘게 플스를 안 켰네요

너무 오래 안 켰는데 설마 고장난건 아니겠죠??

비타도 있는데 너무 오랜만에 켰더니 배터리 방전 됐는지 안켜지더라구요 ㅠㅠ

충전도 안되고 뭐가 고장난건지 ㅠㅠ

이걸 보니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플스 가지고 싶었는데 비싸서 코인 오르면 사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마음이 흔들리네요.ㅎ

솔직히 당장 사고 싶은 생각 없어서 안 사고 있었는데 세일하니 맘이 바로 바뀌더군요

생일때 안 사길 잘 한것 같아요 ㅎㅎ

아 사고싶다..

솔직히 안 사고 싶었는데 세일이라 지름신 강림 했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일요일에 먼저 가서 사버리기~~~ ㅎㅎ

헉 제것도 좀 부탁드려요~ ㅎㅎ

농담이에요 사실 와이프한테 허락도 못받는 인생이랍니다 ㅠ

선착순 방문결제....오래전의 없어진줄알았는데 플스쪽은 아직도 하는거 같군요.

네 그게 예약도 안 받고 무조건 방문하라고 하네요

갔는데 물건이 없으면 ㅠㅠ

제발 남아있기를 바래 봅니다.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6월 10일 #jjangjjangman

...td> [Game Music Review] (32) 피카츄 배구 goodhello/td> [kr-game] 플레이스테이션 좋아하시나요?? 플레이스테이션 할인 이벤트 "Day...

[이벤트] 23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624bjn-23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게임은 쉽게 중독되서 요즘은 잘 안 합니다~ ㅎㅎ
대신 엄마폰으로 간만에 애니팡~ ㅎㅎㅎ-_-;;’

카일의 1스달판매이벤트 서포터 감사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VR 리뷰 기대 됩니다.^^
전 아직도 닌텐도 위~ 아이랑 게임하기에 좋아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