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울산 가야하는데 갑작스럽게 차 트렁크가 고장났네요 ㅠㅠ 늦은시간 우울함과 배고픔에 막걸리 한잔으로 마음을 달래봅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모레가 아버지 기일이라 내일 제사 음식을 만들어야 해서 와이프와 휴가 내고 울산을 가야합니다.
그런데 하필 차 트렁크가 고장이 났네요.

이상하게 시동만 걸면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겁니다.

그래서 트렁크를 닫고 잽사게 차에 타서 락을 걸면 더이상 트렁크가 열리지 않는데 내일 먼거리를 가야해서 퇴근 후 저녁에 아시는분이 하는 카센터에 갔습니다.

처음에는 쉽게 고쳐질지 알았는데 여기 저기 뜯어보고 만져봐도 도저히 고쳐지지가 않네요.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경고등이 떠 있었는데 왼쪽 브레이크등이 고장났다고 메시지가 나오는데 브레이크를 밟으면 불이 잘 들어오는게 아무래도 ECU가 고장나서 경고등도 뜨고 트렁크도 계속 열리는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image.png

이런 경우가 잘 없다는데 아무래도 ECU 교체해야 할것 같다고 하네요.
저거 고치려면 돈이 많이 들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우울한 마음으로 집에 왔습니다.

일단 내일은 고칠 시간이 날것 같진 않고 불편하더라도 수작업으로 트렁크 닫으며 울산 다녀와야 할것 같습니다.

하필 이럴때 이런일이 생기다니 정말 기분이 다운되는군요.

카센터에서 저녁을 먹긴 했는데 제대로 못 먹었는지 너무 배가 고파서 야식으로 막걸리 한상 차렸습니다.

뭐 만들어 먹으려니 귀찮고 그래서 일미 고추장에 찍어 먹고, 꼬깔콘 하나 뜯었습니다.

우울한 마음을 막걸리로 달래며 스팀잇에 기분을 풀려고 글을 올려 봅니다.

Sort:  

정말 어른들 말로 액땜했다고 생각하세요.
아버님 기일 잘 보내시고요.
와이프 더 잘 해주셔야 겠습니다.

급 라면이라도 삶아서 맥주 한캔 하고 싶습니다.
기일, 아버지 이런 말 나오면 그런 생각이 갑자기 들고는 하네요.

액땜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트렁크라서 다행입니다

ECU 고장이 일어나긴 일어나네요

계속 트렁크 열림 신호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ㅠㅠ

어쩌다 이런일이 생겼는지 ㅠㅠ

그것도 하필 이럴때 ㅠㅠ

우울합니다 ㅠㅠ

그래도 막걸리 한잔하고 힘내 보렵니다 ㅎㅎ

이런 ㅠㅠ 속상하시겠어요....기분좋게 한잔 해야는데 말이죠~

차 수리비가 만만치 않죠.
생명하고 직결되다보니 무시하기도 힘든 부분이구요.
손댈 곳은 왜이리 많은지...
그래도 막걸리 드시고 기분 푸신후 즐겁게 다녀오세요.^^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혹시 울산이 고향이신가요? 잠깐 울산 살았었는데 ㅎㅎ... 시내엔 자주 못 가고 울주에 있었지만 나름 아련함이 있는 도시이죠.

에고고 차는 조금만 문제 생겨도
돈도 마음도 스트레스 받는듯요~
막걸리 한 잔으로 잘 푸시길^^

그러게요
그동안 별탈 없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ㅠㅠ

차는 항상 조심히! 번거롭더라도 확실히 점검받고 타셔요

ㅜㅜ 내일 울산 잘내려갔다오고 시간나는데로 얼른 고치세요!!! 헬로님 ㅜㅜ

차에 대해 잘 모르지만 집안에 일이 있을때 문제가 생기면 괜히 기분이 그렇더라고요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