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소식입니다. 퀀텀 Pundi X와 POS(point-of-sale) 계약을 맺은 후 대량 채택에 한걸음 더 다가서다. Qtum one step closer to mass adoption after point-of-sale deal with Pundi X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랜만에 퀀텀 소식을 올립니다.

아니 이번에는 퀀텀과 Pundi X 소식입니다.

퀀텀 Pundi X와 POS 계약을 맺은 후 대량 채택에 한걸음 더 다가서다


Qtum one step closer to mass adoption after point-of-sale deal with Pundi X
https://www.chipin.com/qtum-mass-adoption-after-point-of-sale-deal-with-pundi-x/

그럼 주요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퀀텀 토큰은 전 세계의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사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퀀텀은 첫번째 성공적인 POS(Proof-of-Stake) 블록체인으로 전세계의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퀀텀 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계약을 맺어 대규모 채택에 큰 걸음으로 다가서게 되었습니다.

퀀텀은 곧 소매 상점을 위한 암호화폐 솔루션인 Pundi X에 의하여 전세계에 선적될 4,000개의 POS(point-of-sale) 기기에 첫번째로 타나나는 누구나 아는 이름(household name)이 될것입니다.

POS(point-of-sale) 기기는 한국, 일본, 싱가포르, 스위스를 포함한 국가의 소매 업체에 제공됩니다.

"Pundi X는 퀀텀의 대량 채택을 열어주는 잠재력이 있으며, 커피를 주문하거나 물건을 구매할 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때가 되었습니다. 소비자에게 이런 선택을 주기 위하여 Pundi X와 함께 일하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 라고 퀀텀의 설립자 Patrick Da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중에게 암호화폐를 가져다 주는 역활을 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의 임무중 중요한 부분은 향상된 POS(point-of-sale)기기로 가맹점 채택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퀀텀과 같은 POS(Proof-of-Stake) 암호화폐는 장기적으로 특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소매업에서의 사용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Pundi X의 CEO 겸 공동 창업자 인 Zac Zheah는 말했습니다.

Pundi X 기기는 암호화폐를 법정통화(fiat)로 법정통화(fiat)를 암호화폐로 블록체인과 직접 연결하여 트랜잭션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Pundi X 프로젝트는 현금없는 QR 코드 지불에 있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혁신가 중 하나인 Pundi-Pundi의 후계자입니다.

퀀텀은 지구상에서 이미 7,000개 이상의 노드를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분산된 블록체인중 하나입니다.


Pundi X의 POS 기기에 퀀텀이 첫번째로 이름을 올려 전세계의 누구나가 퀀텀을 알수 있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마침 최근에 Pundi X에 관심을 갖게 되어 소액 투자중이었는데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마침 Pundi X도 요즘 들어 계속 상승중인게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퀀텀하고 Pundi X 동반 상승하면 너무나 좋을것 같네요. Pundi X의 POS 기기가 많이 보급되어 어디에서나 퀀텀으로 물건을 사고 결제할 수 있게 된다면 얼마나 멋질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 날이 멀지 않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Pundi X, 퀀텀 가즈아!! 를 외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내용과 제 생각을 전할 뿐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Sort: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please support me @izan

펀디엑스도 제 2의 트론이 되면 좋겠네요!!

네 펀디 쭉쭉 갔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좀 더 많이 사는건데 이제는 사기가 힘들어졌어요

퀀텀에겐 호재네요. 퀀텀 참 오래 쉬어서 갈 때가 되었는데 말이죠 ㅎㅎ

퀀텀이 정말 조용하네요.

오랜만에 퀀텀 함 달려 주면 좋으련만 다들 퍼런색이로군요 ㅠㅠ

퀀텀이 다시 오를 때가 됐다고 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빨리 비상했으면 좋겠네요

그러니까요. 기술적 가치는 믿고 있으니 이제 오르기만 하면 됩니다!!

퀀텀은 호재도 꾸준히 나오는거 같은데
정말 안오르네요 ㅠㅠ
좀 달려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 너무 너무 조용합니다.

퀀텀도 정말 조용히 말이 없네요. 퀀텀!~ 소리좀 내어봐라~~~

ㅎㅎㅎ 퀀텀 힘내서 가즈아~

늘 이야기 했듯 퀀텀은 없지만... 굳헬로우님을 위해 외쳐 봅니다~

퀀텀 가즈아~ ㅎㅎ

ㄱㄱㅑ~ 신난다~

퀀텀 가즈아~ ㅎㅎ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펀디, 퀀텀 가즈아!

dropthebea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ropthebeat님의 [퀴즈 talk]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 2화

...s10 fur2002ks mimistar haveahappyday dailyprobot dkssud7530 goodhellochachac songafather bumblebee2018 hyeonsoon yjc638 zzing aar...

호~ 그래서 pundi x 코인? 가격이 오른걸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