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도 할수 있다 : 샌드위치 만들기] 아들과 함께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그렇듯이 제 아들도 호기심도 많고 탐구 욕구, 체험 욕구도 강합니다.

그래서 그러한 욕구를 들어 주기 위하여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여 아들의 욕구를 해소시켜 줍니다.

이번에는 며칠전 아들과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 한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재료 준비는 아빠인 제가 했습니다.

식빵과, 오이, 양배추, 계란, 베이컨, 상추, 마요네즈 케찹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오이와 양배추를 먹기 좋게 적당히 썰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은 스크램블로 구워 주시고 베이컨은 구워서 적당한 크기로 잘랐주었습니다.

아들과 샌드위치를 함께 만들기 위하여 상에 재료를 셋팅하였습니다.

먼저 식빵을 한장 깔고 오이 양배추를 적당히 얹고 케첩과 마요네즈를 뿌려보았습니다.

제가 하나씩 올리고 아들도 따라서 하나씩 올렸습니다.

계란도 올리고, 베이컨도 올렸습니다.

그리고 빵을 한장 더 덮습니다.

그리고 칼로 썰어 줍니다.

어때요??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이번에는 아들이 혼자 만들어 보겠답니다.

재료를 듬뿍 듬뿍 올리는군요.

마지막으로 상추를 두장이나 얹어 주네요.

재료가 많이 들어가 칼질하다 빵이 다 터져버릴것 같아서 제가 썰어 주었답니다.

저도 잘 못 썰어서 그런지 옆구리가 막 터져 나오기 시작하네요.

아들은 직접 만든거라 그런지 더욱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비록 이쁘게 만들진 못했어도, 재료를 대충 준비 했어도 그 맛은 그 어떤 샌드위치보다 맛있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아들과 함께 또 다른 요리 체험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Sort:  

yummy food. i like food my friend @goodhello

저도 샌드위치 만드는것 까지는 잘하는데...
써는게 힘들어요ㅠㅠ 다 튀어나오고 난리발리..

우와~~~ 아이가 야채를 너무 잘 먹는데요????
그나저나 칼질 어쩜 저리 잘하시나요??? 저보다 잘하시는 듯!!! ㅋㅋ
아~~ 산딸기 어디서 구하신거예요~??? 전통시장 가도 없던데요 ㅠㅠ

칼질 잘 못해서 옆구리 다 텨졌어요 ㅎㅎ

산딸기 마트에서 샀어요

마트 갈때마다 있더라구요

제대로 재료 준비 해주셨네요 ㅎㅎ
아이들이 만든 아주 맛있는 샌드위치가 탄생했네요!

네 재료 준비해주니 척척 알아서 잘 만들더라구요

맛도있을것같지만 아이들이 부모님과함께 음식을만드는 즐거운 놀이같은 요리를해서 즐거웠을것같아요 ๑′ᴗ‵๑

네 뭐든지 함께 하면 더 재미있고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오~~ 저도 주말에 샌드위치 만들어 볼까 했는데~~~
저도 따라해 봐야 겠어요
제꺼엔 설팅을 좀 넣어서 ㅎㅎㅎㅎ

설탕 ㅎㅎㅎ 달달하겠군요

아들과 함께한 샌드위치 만들기라니 ㅎㅎㅎ 맛있을거 같아요 헬로님^^
밀러도 시원하겠지요 ㅎㅎㅎ 헬로님 퇴근하시고 즐거운 금요일저녁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밀러를 발견하셨군요 ㅎㅎ

칼질이 장난 아니네요~ 저도 지난번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했었는데 요리하는 아빠 좋아요~ ^^

와이프가 바쁘다보니 제가 자주하게 되네요

그래서 칼질이 보통 내공이 아니시군요. 요리하는 아빠 화이팅요!! ^^

맛있는 샌드위치를
저는 왜 안만들게 되는지..좋아하는데 말입니다
맛있지요? ㅎㅎ

네 만들기도 쉽고 너무 맛있네요

재료 준비해서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아이가 직접 만들면 아무래도 잘 먹을것 같네요
굿헬로님 재료 준비하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주방일 자주 하다보니 조금씩 늘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