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새우명란 삼각김밥

in #busy6 years ago

어제저녁 간단하게 삼각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동네 친구가 던져주고 간 삼각김밥용 김이 자꾸만 절 쳐다봐서요..ㅎㅎ

냉장고를 뒤져보니
새우가 보이길래
같은 계열??인 명란젓도 쫑쫑 썰어
볶았어요

20180606_183734.jpg

정말 오래전에 사둔
주먹밥용 틀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다이소 같은데 가도 아마 팔거예요
삼각김밥용 김을 사면 그안에 틀이 들어있는것도 있긴 하던데
요즘은 안사봐서 모르겠네요
아니면 손으로 그냥 대충 삼각모양으로 만들어
꼭꼭 눌러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먹을거니까요..ㅎㅎ

20180606_185543.jpg

개인적 취향
매운 삼각김밥이 좋아서
밥에 고추장을 조금 넣었어요
볶아둔 밥에 시판용 소고기볶음고추장 같은 튜브로 된거
중간에 짜도 괜찮을거 같아서
그거 사러 가려구요..ㅎㅎ
이대로 먹어도 손색없겠쥬??
아주 잘 빚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06_190432.jpg

김에 올려서 덮고
김 덮고 오른쪽 왼쪽 잘 싸시면 끝!!!

20180606_190752.jpg

파는거나 만든거나...ㅋㅋㅋㅋㅋ
요즘 김이 잘 나와서 이정도는 식은죽 먹기쥬
간단하게 먹고 싶을땐
요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20180606_191116.jpg

Sort:  

새우에 명란젓갈 조합 괜찮은 것 같아요 ;D
저희집은 계란찜 할때 명란을 조금 넣는데 짭쪼름 하니 맛나고 좋아요 ㅎㅎ

계란과 명란도 찰떡궁합이쥬..ㅎㅎㅎ

같이 바다에서 사는것들이라 해봤는데 괜찮네요~

장사하시는거 아니죠?? 깜짝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틀 하나 사고 싶네요
저 비닐도 완전 전문적

지하철역에서 팔아볼까 잠시 고민했네요..ㅋㅋㅋㅋㅋㅋ

틀과 삼각김밥용 김만 있으면 가능하니
도전~ ㅎㅎㅎ

삼각김밥을 집에서 만드시다니 최고예요 ㅎㅎ

진짜 쉬워요
도전해 보세요..ㅎㅎ

우왕~ 어디서 팔아요 🤩🤩🤩
너무 막있겠어요~ 집밥김선생이신데요 😍
잘 먹겠습니당 ㅎ

마지막 사진 스티커에 판매처가 뙇~

일반 마트에서도 팔아요~

와우~

장사하셔도 될것 같아요

삼각김밥은 한번도 안 만들어 봤는데 도전해 보고 싶네요

삼각김밥과 어울릴만한 메뉴를 개발할까요?? ㅎㅎㅎ

저도 잊고 있던 삼각김밥 틀을 소환해봐야겠군요ㅎ 참치마요삼각김밥을 좋아해서 만들어 먹은적있거든요ㅎㅎ

얼른 소환하여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만든다
실시~!!

우왓!! 당장이라도 판매해도 되겠는걸요!
매콤하니 맛있어보여요

이걸이고지고
한강을 돌아볼까요?? ㅋㅋ

오.. 맛나겠다
얼려놓고 전자렌지에 대워먹어도 좋구
능력자십니다 ㅎㅎ

얼리면 맛이 없을거 같구요
냉장실에 넣었다가 살짝 데우면 괜찮아요
제가 오늘 남은걸..그렇게 먹었어요..ㅎㅎㅎ

와.. 지금 배고파져서 편의점 삼각김밥이라도 사러 가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벌써 가셨나요??

갔는데 편의점 삼각김밥은 이거 보고 나니 별로 손이 안 가서.. 다른 거 집어먹고 왔습니다 ㅠㅠ

아이고 한개 싸드리고 싶네요...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거기에 포장까지!! 손재주가 정말 좋으시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당

ㅎㅎ 이건 기성품이 워낙 잘나와서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