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게임을 Auto로 돌려보자!! (keychain 자동 confirm 기능 포함)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음.. 열심히 다이스를 굴리고 있습니다. 블랙잭도요..
절대 도박이 좋아서 하는게 아니라, 투자라는거 잊지 말아주십시옹!! ^^;;

근데 이게 매번 keychain으로 눌러 주는게 보통일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또 찾아보았지요. 자동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요.
근데 이게 소스를 수정해서 해야 하는 부분이므로, 정말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보시고, 위험하다 생각되시면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책임 질 수 없는 상황이 안오길 바라 봅니다..!!

1단계인 keychain 자동화만 해도 각종 귀찮은 keyChain 수동 컨펌에 비해 많이 편합니다.


일단 두단계로 나눠집니다.

1. keychain 자동 confirm

  1. keychain 프로그램 소스를 다운 받는다.
  • https://github.com/MattyIce/steem-keychain 이분이 steem keychain을 만든 분입니다..!! 믿을만한 분이쥬?
  • Clone or download를 클릭하고 Download ZIP을 눌러서 소스를 다운 받는다.(원래 keychain을 만든 분이기 때문에 이 소스는 믿을만한 소스라고 판단 가능합니다!!)
    image.png
  • 메모장으로 steem-keychain-master\js\dialog.js 파일을 열어본다.
  • 290 라인에 아래 소스를 추가 하고 저장한다. 아래 그림 참조. (참고로 뒤에 있는 숫자 2000은 확인 창이 뜬 뒤에 2초만에 자동컨펌이 이루어 진다는 말인데, 더 천천히 컨펌을 하고 싶으면 변경하셔도 됩니다. 원하는 초 * 1000으로 하면 적용됩니다.) 정해진 2초 안에 Cancel을 하면 취소처리됩니다..!!
 setTimeout(function() { $('#proceed').click() }, 2000); 

image.png

  • 소스 변경후 파일을 저장하고 chrome을 열고,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한다.(또는 그냥 주소창에 chrome://extensions/ 을 입력한다.)
    image.png

  • 우측 상단에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 시킵니다.
    image.png

  • 기존에 keychain이 깔려 있으셨던 분들은 기존 keychain을 비활성화 시켜주셔야합니다.
    image.png

  • 상단에 "압축해제된 확장 프로그램을 로드합니다. 를 클릭하고, 아까 소스 수정한 폴더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확장 프로그램이 추가가 됩니다.
    image.png
    image.png

  • 그러면 아래쪽에 방금 선택한 keychain이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활성화 시킵니다.(아마 기본이 활성화)(참고로 저는 Steem keychain "Test" 라고 뜨는데, 제가 임의로 제목만 바꿔서 그런겁니다. 별건 아닙니당.)
    image.png

keychain 자동 컨펌은 여기까지 완성!!


2. 다이스 Auto스크립트(https://kryptogamers.com/dice 여기에서만 사용되는겁니다. 다른 다이스 사이트는 안되요!!)

  • 다이스 사이트로 갑니다.(https://kryptogamers.com/dice)
  • 크롬에서 F12를 눌러 주면 개발자 모드가 활성화가 됩니다.
    image.png
  • Console 탭으로 가서 아래 명령어를 입력하면 엔터를 치면 바로 자동으로 다이스가 실행됩니다.
setInterval(()=>{document.querySelector('.btn-block').click()}, 10*1000);

완료!!!!!

주의사항..!! 위의 스크립트를 여러번 실행하시면 중첩되서 여러번 실행이 됩니다. 한번만 실행 하셔야합니다.

한번 실행하고 10초 기다리면 자동실행되시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중단하는 방법은 F5 Refresh!!

keychain은 계속 자동 컨펌 상태이기 때문에 dice 사이트만 Refresh 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스는 스팀을 잃을 수 있는 위험한 것이니 너무 빠져드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그냥 투자로 하는겁니다!! 투자!!

Sort: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그냥 투자로 하는겁니다!! 투자!!
?!?!?!?!?!
정말 투자로만 하시는 걸로 ㅎㅎㅎ

그럼요!!! 투자입니당!! ㅋㅋㅋㅋ
아 근데 블랙잭은 나름 재미가 있긴 하던데.. ㅎㅎㅎ

이렇게 훌륭한 글을 쓰시고 다이스 리퍼럴은 왜 안 남기셨나요?
안 남기시면 제가?? 잉 ㅋㅋ

롸이언님 레퍼럴 해놓을껄 그랬나 봐요? ㅎㅎ 이미 근데 주소는 다들 아시지 않을랑가요 ㅎㅎㅎ

오토가 안되서 안하는 분도 꽤 될꺼예요~
살포시 리퍼럴 주소도 올려 놓으세요 (-:

오호..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왜 잘 안되었을까요.. ㅠㅠ

으아 ㅎㅎㅎㅎ 이렇게 상세하게 ㅋㅋㅋㅋ
손 근질근질 한데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키체인 오토 컨펌 정도만 해도 나름 편한부분이 있어용 ㅎㅎ

투자 맞습니다. 투자~~

그럼요!! 백퍼 투자입니다!! ㅋ

이렇게 자세히 써주시니..왠지 해야할것 같은 그런 기분.,..

한번 맛만 보시라닌깐요? ㅋㅋ

오.. 짱입니다..

맛만 한번 보십시오 ㅋㅋㅋ

그냥 전 포기하는걸로.... 도박은 위험합니다!! ㅋㅋ

맞습니다..!! 차라리 드럭워는 손해는 안보니까요 ㅎㅎ

헛.. 키체인에서 오류나더니 스팀을 막보내는군요..
포기했습니다 ㅎㅎ

ㅠㅠ 이상하네요 ㅠㅠ 현상을 보고 싶긴 한데.. ㅠㅠ 안타깝숩니다..

흠.. 저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하하
광고차단 프로그램인 AdGard 때문인드도 싶어서
사용안함으로 해도 똑같고.. 뭔지 모르겠네요
다들 잘되시는데 저만 안되니 참.. 희안합니다 ^^;;

증상을 한번 캡춰 해봐주실수 있으실랑가요? ㅎㅎ 궁금합니다!!
0.1로 살살 걸어서요;; ㅎㅎ

코인 모우기로는 자동 스크립트도 괜찮을 듯 싶네요.
참고로 95%로 놓고 돌릴 때 10만 미만에 무조건 한판 지기 때문에 자동으로 하시면 서서히 스팀이 말라갈 듯요.
대신 코인은 꽤 모울 듯 싶네요.

네네.. 일일이 컨펌 누르는것도 귀찮으니까요 ㅎㅎ
다이스로는 마이너스긴 한데..!! 블랙잭으로 나름 좀 땄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