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엔 하늘마당으로~

in #busy6 years ago (edited)

쉰다는 생각에 마음이 편안한 첫날 저녁 다들 머하셨나요?? 어딜가나 사람이 더 많고 차도 많고 그런 날인거 같아요
내일부터는 비가 온다는 말에 저는 가까운 공원으로 나갔습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하늘마당

IMG_20180505_1.jpg
큰공원은 아니지만 가까운곳에 쉽게 찾을 수 있어 자주 들려 치맥,피맥 하곤 합니다

잠깐 쉬어가도 괜찮아

자리를 잡고 좀 지나니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사람들도 하나둘 몰려 들었습니다
20180430_204016.jpg
목적은 빠질수 없죠 치맥이기에~~
네네치킨 스노윙반 양념반으로 주문,항상 스노윙반 핫쇼킹반인데 양념으로 시켜봤습니다
IMG_20180505_2.jpg
유느님이 치느님들고 행복한 표정 ㅋㅋ
IMG_20180505_3.jpg
주소-광주광역시 동구 천변우로 603 네네치킨

네네치킨 맛있지용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고 그래도 역시 양념보다 핫쇼킹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IMG_20180505_4.jpg
맥주 벌컥벌컥~ 어두워지니 조명도켜지고 이쁘더라구요~ 컵라면에 소주먹는 학생들 보니 어릴적 생각이 나네요^^
휴일 첫날 여유로운 시간 보낸거 같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끝나지 않길~~

Sort:  

이렇게 날씨가 좋아지니 야외에서 치맥도 정말 좋죠.

야외를 좋아해요~분위기갑 ㅎㅎ

오 여기 요즘 저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나 보군요 !!!

네 여름이면 사람들 북적북적 버스킹도 많이해서 노래도 듣고 분위기 좋아요^^

한번 방문 해야겠습니다. ㅎ
젊음을 느낄 수 있겠네요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또참여할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천변우로 603 102동 101호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짱짱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6hfh5j-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이벤트 응원할게요^^

가까운 곳에 저런 공원이 있으면 편하게 가서 치맥을... ㅎㅎ
부럽습니다~!

공원있는 동네 사는걸 좋아해요 산책도좋고 먹방도좋고 ㅋㅋㅋ

와와~ 넘나 맛나겠네여 ㅠㅠ

분위기에 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오 조명예뻐요. 우와 분위기 좋네요.
원터치 텐트치고 모기피해 돗자리 깔고 치맥하고싶네용

텐트는 원터치죠 ㅋㅋ 이런날씨엔 공원이 좋아요^^

광주를 떠난지가 오래되었는데 여기가 이렇게 완공되었군요? 다음에 내려가면 한번가봐야겠네요ㅎ

광주 사셨나봐여 네 여기 졸아졌어요 놀러오세요~

와 멋있네요 저도 예전에 지금의 와이프랑 연애할때 한강고수부지에 가서 치맥많이 했었는데 그때 생각나네요~:)

한강좋더라구요 라면도먹고 ㅎㅎ 연애할때처럼 다녀오세요

아직 애기가 70일밖에 안되서 한동안은 못갈듯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