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스팀 물려서 소액이지만 스파업...물리면 파워업하는거라고 배웠...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5-10-18-31-38~2.png

Sort:  

스팀으로 재테크 갑시다아

스팀 재태크 가야죠~~ㅋㅋㅋㅋ

스파업 축하드려요~ 물리면 존버죠^^

ㅋㅋㅋ단타 놀이하다 물려 강제로 ㅎㅎ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스파업은 좋네요 ㅋ

보팅 금액 올라가는건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대로 고래까지 가즈아~~~!

아~ 그러고싶어요 ㅎㅎㅎ

지금 더 내리고있으니 스파 업이 더 나은거 맞는거 같애
굿~!!^^

스팀은 파워업 하는데..스달이 답 없....ㅋㅋㅋ

스파업 완전 축하해요~~

스파는 채굴로 업하려 했는데 말이죠 ㅋㅋㅋ

물린 분 마음 풀리라고 풀봇 선물을!

오~😍😍😍넘나 감사한~😉😉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스파업하기 괜찮으려나요? ㅎㅎㅎ 항상 물어보게 된다는... ^^;

지금 가격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더 아래로는 안갔으면 싶어요 ㅠ

어, 지금 비율 안좋지 않아요? 아까 비율 확인해보니 안좋아서 기다리는 중인데욥.

아...스달은 지금 존버죠.....난 또 산다고 ㅋㅋㅋ

오~ 멋져요^^

멋진가요 ㅎㅎ감사해요~

스승님! 스달 물렸을때의 해결책도 알려주시옵소서.

아 ...스달은 그냥 강제 존버입니다😂😂😂😂 비율도 나빠서 파워업 못하겠어요~

와앙~~~ 빠워업 하셨군요!!

조금 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