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야근을 하다가 업비트가 재밌어서 한참 보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덕분에 해야할 일은 뒤로 한 채, 빈둥거리다가 오늘의 할 일을 내일의 저에게 맡기기로 하고 조금 전에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2017년의 대세가 '존버'였다하더라도, 2018년 또한 '존버'가 답일 순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건드려 보았으나, 제가 손 대는 족족

분명 아침에 봤던 디마켓은 274원이었습니다. 물론 이 가격도 비싸다고 생각하여, 열심히 다른 무언가를 찾아 나섰으나, 제가 손절만 하면, 다시 오르더군요.

역시 제가 건드려야할 것은 '스팀'뿐인 것 같습니다. 물론 계속 가지고 있으면, 많은 이들이 싫어할 것이기에, 열심히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고 있는데, 제가 930원에 팔자마자 무섭게 990원을 찍어버리는 징크스..

저도 이런 제가 무섭습니다..

오늘의 일기 끝.

Sort:  

이런 글은 보팅해야죠?? ㅋ 그냥 가즈앗!!!

스팀 떡상 가즈앙~!
풀봇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두를 위해 파워다운ㄱㄱ...ㅋㅋㅋㅋ

야근하다가 업비트 야근이라닠ㅋㅋㅋ

차트 쳐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긴 해요 ㅋㅋ

팔기전에알려줘요 사고 형사기전에 팔게

윽.. 엄청 공감가서 더 슬픈 일기군요. ㅠㅠ

ㅎㅎㅎ 펌핑주...
무섭습니다 ㅎ

그렇다면 스팀을 다 파시면..ㅎㅎㅎㅎ

인버스 펀드를 만드소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