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더운 날엔.... 팥빙수를....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집에서 한 발자국도 나가기 싫을 만큼 무더운 날이었지만, 오래 전부터 잡혀 있던 약속이었기에, 먼 땅 강남에 다녀왔습니다.

걸어만 다녀도 볼거리가 많은 강남이었으나, 더우면서도 습한 공기 때문에 최소한의 이동만 한 채 건물 안에서 거의 숨어 있다시피 있었네요. 그 중에 한 곳이 설빙이었는데, 다들 이곳으로 피신했는지 사람들로 꽉 차 있더군요.

6개월 만에 먹어보는 팥빙수 같은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아니면 점심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그것도 아니라면 나이가 들어 단 맛이 싫어져서 그런지......

조금만 먹고, 수다만 떨다가 나왔네요. 제가 먹지 못한 할당량을 양 옆에 있던 친구들이 모두 해결해줬지만요.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팥빙수를 주문해놓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떠드는 게 가장 행복한 것 같습니다. 문제는 팥빙수를 먹기 위해 가는 과정이 힘들뿐.


스팀 파워(Steem Power)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팀파워 유상임대합니다. 총 13,000 SP.

Sort:  

저건 혼자는 못먹겠네요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that looks great

시원하겠네요~~

오늘은 오전부터 정말정말 덥더라구요..즐거운 밤 되세요!

정말 어제는 팥빙수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더워서 나가기 귀찮아서 꾹 참았는데 사진
보니까 오늘은 꼭 먹어야 겠어요 ㅎㅎ

Get Upvotes from 350 members!

Join Our Community now.

ㅎㅎㅎ 빙수를 먹는 과정이 정말 덥게 들립니다

역시 팥빙수 는 최고..!

팥빙수를 남기시다니..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그런걸까요ㅠㅠ

점심을 많이 먹었어요... ㅋㅋ

난 이따가 저녁에 물회 먹으러 갈꺼지용!!!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