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컵라면이 먹고 싶으면 바로바로.

in #busy5 years ago

image.png

얼마 전 사은품으로 받은 무선전기포트입니다.

자취생활 6년만에 드디어 손에 넣은 전기포트네요.

그동안 컵라면을 먹고 싶어도 냄비에 물을 끓여야 해서 불편하고 귀찮아서 참았었는데,

이제는 생각나면 바로 바로 먹을 수 있겠습니다. 크크..

Sort:  

간편하게 먹고 싶은거 먹을때
저도 자주 이용했던 듯하네요

갠적으로 보자마자 추억에 잠겼습니다. ㅋ

자취생활을 끝내셨군요 ㅎㅎ

전기포트가 있으면 정말편하죠.. 컵라면, 커피도 바로바로..
근데 라면 너무 많이 드시진 마세요~
건강...ㅠㅠ
저도 오랜기간 자취해서 이해합니다^^

역시 자취인들은 다 공감하시는군요 ㅎㅎ

라면 포트가 있으면
더 좋아하셨을거 같습니다.

이걸로도 충분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첫 사용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초반에 사용하다가 잘 안사용하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만약 오늘 저녁에 라면을 먹게 된다면 후기를 ㅎㅎ

귀찮아서 안 먹던 컵라면을 이제부터 먹고 고나트륨으로 인해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군요...

무선전기포트 굿굿
라면 너무 자주 드시진 마세요 ㅎㅎ

자취에 전기포트는 필수템이죠!ㅎㅎ

이러다가 라면 더 자주 먹는 거 아닌가요?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07 which ranks you at #27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7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