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게 살아야 한다고 하네요.

in #busy6 years ago

대학생 시절 친하게 지냈던 학우들끼리 모임을 만들었고, 매월 회비를 내고 있었습니다.

한달에 2만원씩..

자주 만나지 못하기 때문에 적어도 6개월에 1번씩은 만나곤 하는데, 바로 오늘이 그 날이었습니다.

그동안 모인 회비가 어마어마하여.. 오늘은 호화롭게 소비를 했는데, 어쩌다보니, 세빛둥둥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오니, 야시장도 열리고, 불꽃놀이도 하고...

번쩍번쩍거리는 광경이 너무 신기해서 정신줄을 놓고 보고 있었는데, 이런 광경을 처음 보냐며... 좀 젊게 살라고 하네요.

서울 나들이도 자주 가야할 듯 싶습니다. 젊게 살려면!!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wow.very nice photos.

Wow ... amazing ....
This is a very beautiful city I have ever seen ...

Thats very amazing and colourful place
Where the place is it???

오랜만에보는 둥둥섬이네요~

야경 멋지네요.

새빛둥둥섬 삐까번쩍 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