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번데기 다이어트"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최근 주변에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여름 휴가를 위한 것이지, 아니면 건강을 위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아.. 그러고 보니 스티미언 분들 중에도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군요.

  • @boostyou님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 @hyokhyok님의 "저녁은 굶어야지 다이어트"
  • @gochuchamchi님의 "운동해서 빼야지 다이어트"

등...

모두 각자의 방법으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저도 다이어트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살을 빼는 방법이야 여러 가지지만, 똑같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면 식상하고, 재미가 없어 저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우연찮게 마트에서 1,250원이면서 고단백질 식품을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붙여줬지요.

이름하여, "번데기 다이어트". 간단하게 말하자면, 저녁 대신 번데기로 끼니를 해결하는 것이지요.

번데기가 외관상으로 징그럽고, 맛도 없다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괜찮습니다.

살만 빠지면 되니까요.

그럼 전 이만. 번데기 먹으러.

Sort:  

저도 징글맞은거 생각함 먹기가.. ㅎㅎ

번데기 번데기 뻔 뻔 데기 데기 뻔데기 1 뻔데기 2 뻔데기 3 뻔데기 4 번데기 5
번데기 다욧 화이팅 +_+

어디서 많이 들어본 리듬감이네요. 역시 같은 세대!!

노래를 따라하게 만드는 마법같은 댓글이네요.ㅎㅎ

민지캉님...
체육대회 언제 하는겁니까?
뻔데기 팀인겁니까? ㅎㅎ

저녁덜먹는삶이지 안먹는삶은 아닙니다ㅎㅎ

저거 쪼그만 냄비에 끓여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포차에서 파는 뻔데기탕 처럼!!!

쌩으로 먹어도 맛납니다. ㅋㅋ 물 끓이기 귀찮아서.....

물 끓이는 과정이 다 운동이 되지요... 그걸 귀찮아 하시면 살 안빠집니다^^

통조림 도전이 성공하면
대량구매 직접 요리단계로 전환됩니다.

저 초등학교때는 번데기를 엄청 좋아했는데요!!
사춘기 지나면서ㅡㅜ 못먹게되었어요ㅡㅠ

지금 다시 도전을.....

번데기로 저녁을 대신하시려다가 번데기를 애피타이저로 먹고 저녁을 먹는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전 징그러워서 안 좋아합니다. ㅎㅎㅎ

저도 한번 도전해 보아야 겠습니다.

고단백 식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