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안경 이벤트. "샐리 머그잔"을 받으러...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여름 휴가가 다가오면서, 드디어 선글라스를 써볼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선글라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았겠지만, 시력 때문에..... 렌즈를 끼지 않으면, 선글라스를 끼는 순간 암흑의 세계에 도달하게 되어 잠시 방치하고 있었습니다.

월급날이 되기만을 기다렸다가, 월급이 들어오자마자 안경점(다비치 안경)에 가서 렌즈를 구입했습니다. 3번 압축이라 12만원......ㄷㄷ.....

아깝기도 했지만, 렌즈의 이물감이 싫기에 과감히 그동안 쌓인 마일리지와 함께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완성된 선글라스를 받아 왔습니다!!

원래 형태에서 렌즈가 살짝 두꺼워졌지만, 직접 사용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었고, 잘 보이기까지 하여 만족스러웠습니다.

더군다나... 예쁜 사은품까지...

사실 오늘은 선글라스보다 이 머그잔 때문에 더 설렜네요.

p.s. "다비치 안경"에서 일정 금액 구입 시 준다고 하니, 어서 다들 안경을 사러 가시죠!!!!!


스팀 파워(Steem Power)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스팀파워 유상임대합니다. 총 13,000 SP.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i ,help me to increase my steam power

Get More Upvote - FREE

steem.link/sbd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엄청예뻐요!

You received 90.1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13. Congrats!

머그잔이 너무이쁘네요 ㅎㅎ 렌즈 3번압축이라니 가격이 ㄷㄷ해욤

오!! 신랑 안경 사러 가야되는데.. .
한번 가봐야겠어요!

아.. 안경 바꾼 지 얼마 안됐는데.. ㄷㄷ
샐리 머그잔 이쁘네요! +_+

눈이 많이 나쁘신가봐요. 3번 압축 ㅠㅠ 저도 예전엔 그랬는데, 수술했지요. ㅎㅎ올여름 멋짐 뿜뿜하시겠네요. ㅎㅎㅎㅎ

안경도 보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