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도 지났는데, 아직도 덥네요.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입추도 지났고, 무더운 여름 더위도 한 풀 꺾인 듯 하지만, 아직도 더위는 가시지 않았습니다.

작년과 달리, 무더운 더위로 고생을 했지만, 무언가 새로운 경험(?)을 한 것 같아 내년이 기대되는 바입니다.

오늘의 첫 끼로 멜론 스무디를 마셨는데, 맛있더군요. 이 무더운 더위가 끝나면, 이 또한 잊혀지겠죠.

그 당시 경험, 혹은 기억이 좋았든 좋지 않았든 시간이 지나면 추억이 되곤 하는데, 올해 더위도 내년에 다시 떠올린다면, 특별한 추억이 될 듯 싶습니다.

Sort:  

얼른 이 무더위가 가고 추억이 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아직도 엄청더운데요
내년도 더울거.같아요 ㅜㅜ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우리에겐 신이 주신 최고의 선물
'망각'이 있잖아요..!!!
나른한 식곤증에 눈꺼풀이 무겁네용~ㅋ ㅡㅋ
아이작님 오후에도 홧팅입니다 .^^

잊을 망! 깨달을 각! ㅋㅋ
퇴근시간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지난주에 조금 온도가 낮아졌다 싶더니 오늘 또 엄청 덥네요 ㅠ 금주도 화이팅입니다!

그러게요... 비가 온 것 같았는데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