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을 제외한 부가적인 수익이 필요하다!

in #busy6 years ago

image.png

고정수익으로는 부족하다?!

첫 월급을 받고나서 그때의 기쁜 마음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학생때는 일정 고정수익이 없다가 회사에 입사하고 첫월급을 받았을때 도대체 이 많은 돈을 어떻게해야 잘 쓸수있을까 고민을 했었죠. 그때당시에는 대학생활의 월 20-40만원 정도의 지출만 하다가 갑자기 그돈의 약 10배 가량의 돈이 들어오니 약70%씩 저축하던 생각이 나네요.

그런데 그것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월급을 지속적으로 6개월 정도 받다보니 지출이 버는 만큼 커졌더라고요. 그래서 고정적인 수익이 부족하다는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월급의 인상률은 뻔했기에 지출을 줄일생각을 하지 않고 월급이외의 수익을 얻으려고 노력을 했었습니다.

이것저것 소소하게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찾아봤었네요. 가장 먼저 했던것이 주식이였던것 같습니다. 매달 30만원씩 넣어서 얻는 이자와 수익금은 매우 적었기에... 그돈으로 주식을해서 월1%의 수익만 가져가보자! 이렇게 접근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잠시 바쁘다는 핑계로 월급을 받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안하다?!

스팀잇이 실생활에서의 KRW채굴을 중단해줄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가상화폐의 횡보가 길어지다 보니 글을 써서 얻는 수익으로는 월급 이외의 수익을 하기에는 부족하네요. 올해 무리한(?)이사와 기타 투자등으로 인하여 월급의 50% 넘는 돈을 부채상환을 하다보니 힘드네요ㅠ 그래서 다시 안정적인 월수익을 얻을 아이템등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단돈(?) 30만원의 고정적인 목표를 잡고 오늘부터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길게는 3개월내에 도달하기를 바라면서 짧게는 1개월이내에도 성공을 할 수 있을까 실험적으로 도전해봅니다^^ 예전에 했던 경험이 있기에...과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월30만원의 고정적인 수익이 생기면 어떻게 도전고 무엇에 대해 도전했는지 포스팅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부터 시작! 7월16일^^

Have a nice day!

Sort:  

정말 월급외 고정 수익이 절실히 필요하네요. ㅋㅋ
성공 후기 빨리 보고 싶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기대해보겠습니다^^방법공유도함께요 ㅎㅎ

저도 월급마약을 핑계로 그동안 아무것도 안한걸 반성합니다.
힘차게 응원합니다. 그리고 결과도 꼭 공유해주세요~~

좋은 결과있으시길 응원합니다.
추후 올려주실 포스팅 후기가 기대되네요.

네 모두다 부수입으로 행복한 스티미언이 되길 바라면서 후기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열정을 응원합니다~!! 곧 좋은 소식을 들려주시길^^
아침부터 푹푹 찌는데 오늘 하루도 홧팅입니다~!!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투자경험도 많으시니 일주일안에 목표를 이루리라 봅니다.~^^

좋은결과 거두셔서
성공후기를 남겨주시길 빕니다^^

꼭 성공하셔서 후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궁금하네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월급받는 입장에선 늘 부가적인 수입이 있었으면 하죠...!!
그래서 투자를 해보기도하고... 이것저것!!
음... 어떤걸 시작하셨을까요? ㅎㅎ 부디 목표 이루시길~~ 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