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면 시간이 빨리간다?!

in #busy5 years ago

바쁨바쁨

정말 토요일부터
제가 잠깐 포스팅은 했지만
토요일 회사에 일이 터지고 나서부터

토요일 출근... 밤 11시넘어서 집에 귀가
일요일 아침부터 출근 오후늦게까지 일
월요일 출근... 정신없이 회의만 5개 이상..

이렇게 일하다 보니 정말 시간이 무지 빨리 지나가네요.
밥먹는 시간 빼고
화장실 잠시 가는 시간 빼면
정말 정신없이 컴퓨터앞에서 일하고
현장 확인하고...

보고서만 하루에 몇개씩 쓰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이렇게 저는 어려운일을 해내고 있답니다 ㅋㅋㅋ (스스로 대견...ㅋㅋ)

image.png

이럴때일수록 체력 관리

체력관리를 정말 잘해야 하는데요.
이럴때 바쁠때일수록 먹는걸 잘 챙겨먹고 해야할 것 같네요.

일이 터져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금액적으로 상당부분 손실이 되서...
대표이사에게 보고가 되고ㅠㅠ

2월은 제게 너무 힘든 달이 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쯤 이일이 마무리 될때쯤 되면
2월이 끝나있을 것 같네요^^

Good luck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힘내셔요. 시간이 해결해주면 좋겠네요. ^^

정말 대견한 탑님^^ ㅎㅎ 화이팅입니다~~

체력관리...
점점 해가 갈수록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휴식도 취하시면서 열일하시길..

엄청 바쁜 시기를 보내시고 계시네요^^
16일 임대 갱신일인데 임대 갱신여부 말씀해 주시고 갱신하신다면 기간은 언제까지 하실건지 미리 말씀해 주시면 참고할께요
갱신을 원하시면 기간 상관없이 해드릴 예정이지만 매번 챙기기가 쉽지 않아서요
그래서 매달 15일까지 18스팀 입금해 주시면 갱신하시는걸로 알고 그렇지 않으면 임대 중단으로 알아도 될까요?
저도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뻐서 챙기기가 좀 힘들어서요
시간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네 갱신하겠습니다!
앞으로 매달 15일전까지 체크해서 보내도록 할게요^^

네 잘 알겠습니다^^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00 which ranks you at #29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이탑님 엄청 바쁘신가보네요~
화이팅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