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루?! 상상과 현실 ㅋㅋ

in #busy5 years ago (edited)

꽃가루? vs 미세먼지?

이런 꽃가루??
아니면 미세먼지??

어제 뉴스를 보다보니
꽃가루 농도가 심해지는 약 2-3주간은
미세먼지 수치도 같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ㅎㅎ

아마 꽃가루도 농도가 높아지면 미세먼지와 같은 역할을?
영향을? 주나보네요 ㅎㅎ
그러다보니 비염환자나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아마 꽃가루라고 하면
첫번째 사진과 같은 생각을 할텐데요.
그런데 현실은 아래와 같이
마스크쓰면서 막아야할 꽃가루가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지상 주차 후 꽃가루가!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차 유리를 보면 노랗게 가루가 앉아 있네요.

이를 보면 요즘 시즌에 환기하는 것도 두려워지더라고요ㅠㅠ
환기하고 바닥청소 꼭 해야겠더라고요.
ㅎㅎㅎ

오늘은 주말 날씨는 좋다고 하는데
꽃가루 때문에 외출이 신경쓰이다보니 작성되게 되었네요^^

Good luck!

Sort:  

꽃가루 농도가 심해지면 미세먼지도 심해지는 군요 ㅠㅠ
아침 파란 하늘보고 좋다했는데 아니군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요즘 송진가루가 장난이 아니예요..
차 위에 노랗게 물들었더라구요..

요즘 송화가루때문에 장난 아니네요... 온통 노랑~ 노랑합니다! ㅎㅎ

요즘 송화가루 장난아니죠.
이반 휴양림 갔을때 송화가루가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까지... 힘든 요즘이네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7 which ranks you at #56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