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에는 서점에서!

in #busy5 years ago

토요일이네요.
어제 부터 갑자기 추워져서 외출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날씨네요!
보통 주말에는 아이와 외출을 하는데 날씨가 추워서 장소를 고민고민하다가 서점을 가기로 했습니다!ㅎ

서점!

BE581E09-C7A1-4795-A083-B4941AA8FCF5.jpeg

아이와 날씨 상관없이 가기에는 역시 서점이 최고인것같네요!ㅎ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여러 코너들중에서 아이는 아이 책과 장난감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38C72824-26E7-47FF-B078-E135884C09A9.jpeg

아이는 잠시 엄마에게 맡겨두고
저는 어떤책들이 있는지 한바퀴 둘러보았네요!
마음에 와닿는 책이 딱 하나가 있네요.
제목은 바로!
F553B5F3-F583-4483-8777-BAB5EF26666E.jpeg

"마흔이 되기 전에"
라는 책입니다!

책 표지에보니 마흔이 될때쯤 인생의 8부능선을 넘으라는 말이 써있네요 ㅎ
정상에 스려면 그렇게 하라는데 제 삶을 객관적으로 살펴 봐야겠네요.

또한 목차만 봐도 마음에 와닿는 글귀들이 많이있네요!ㅎㅎㅎ책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책에서도 읽을 시간이 없을 것 같이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아이를 위해 산건! 바로바로!
책이 아니고ㅠㅠ

C591A531-E67A-4AA3-B2FF-BB0959893B66.jpeg

자동차들이 한가득 있는 경찰출동이라는 것을구입했네요 ㅋㅋㅋㅋ
책을 사주려고 간 서점에서 결국 장난감만 샀네요ㅠㅎㅎㅎ 책은 평소에도 엄마가 많이 사주니 과감히 패스했네요 ㅎ

Have a nice day!!!

Sort:  

추운날의 책방은 아주 멋진 생각이네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본인에게도 아낌없이 투자하세요. ㅋㅋㅋ

... 마흔이 되기 전에... 무슨 내용이 담겨있는 지 궁금한, 평범한 마흔 넘은 사람입니다. 문뜩 한글 책이 가득한 서점에 구경 가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jayt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서점이나 도서관이 시간보내기 참 좋은 공간이예요 ㅎㅎ

경찰본부 탐나네요.ㅎㅎ

추운 날에 서점나들이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특히 아들이 좋아하는 경찰출동까지^^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9 which ranks you at #31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