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아들이 자는 사이 빠르게 투표하기!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휴일이지만 지방선거일이라는 특정한 사유가 있는 날이네요.

아침 일찍 서둘러서 투표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 사전투표율이 20%나 된다고 하니 ㅎㅎㅎ 예상으로는 최종 투표율은 60대 후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먼저 투표 후기의 포스팅이니깐 투표 인증샷부터 올려보겠습니다.
image.png

이른시간이지만 어르신들을 포함??? 저도 어르신인가봅니다. 아침잠 없이 투표하러 간거보니 ㅋㅋ 아무튼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있었네요^^ 저는 제가 사는 아파트 근처에 바로 투표소가 있어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투표를 하러 나가기 전에 아들의 자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하나 남겨봤네요 ㅎ
image.png

아들을 위해 여름철을 위해서 죽부인 하나 사야할까요?ㅋㅋ

아들의 포즈가 왜케 어르신 같은 포즈인지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ㅎㅎ 저도 저렇게 자는 습관이 있는데 너무 똑같이 자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시간이 잠시 흐름... 아이가 깨서 아이 한번 안아주고 인사하다보니...ㅎㅎ]
.
.
.

투표다녀와서 포스팅 시작할때는 아이가 자고 있었는데 이제 깨어났네요 ㅎㅎ 스티미언님들도 투표후기글을 올리면 랜덤으로 고팍스님이 오신다고 하네요! 저도 애타게 고팍스님 한번 불러볼까요? @gopaxkr님 어서 오세요 ㅎㅎㅎ;; (근데 뭔가 알림 및 텔레그램 이런건 안하실듯 하네요 ㅋㅋ) 투표하고 오늘 하루 소중한 시간 보내세요^^

Have a good time!

Sort:  

아이가 자는 모습이 가장 귀엽다고들하지요.^^

아이 잘때 권리행사하셨네요. 칭찬&응워^^

고팍스님 오시길 바랄게요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ㅎ 아이가 자는 모습이 넘 귀여워요^^
시원한 죽부인 꼭 필요 하겠어요...

투표는 필수죠 ㅎㅎ 아이 포즈가 너무 귀여워요 꺄

아 애기귀엽네요!!! 저도 이제 일어나서 투표하려 가려고요~

으악!!!!! 제이팍님 지금 투표고 뭐고
아들 사진 심쿵이에요 진짜....
자주 좀 올려줘요 ..... 너무 이뻐요 헤헤 :)

투표 하셨군요! 훌륭한 탑님^^ ㅎㅎ
아이구 베개를 꼭 안고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살이 여려서 아직 죽부인은 무리가 아닐까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저희 딸은 아직도 꿈나라여서 깨면 같이 가려구요 ~~

부지런히 다녀 오셨군요
저도 인증하러 가야 겠네요 ㅎㅎ

세상 편하게 아드님이 자고있군요 ㅎㅎㅎ
저도 더 더워지기전에 오전에 후딱 투표하고 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