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 그리고 식단조절 1일차

in #busy6 years ago

목,허리 통증

퇴근 후 목과 허리 통증으로 인하여 며칠동안 고생하다가 정형외과를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직장인이 퇴근 후 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으려면 칼퇴근이 필수인데 퇴근전 팀장님께 이런말을 했습니다.

나 : 팀장님, 제가 목이랑 어깨,허리가 너무 안좋아서 병원 다니려고 합니다.
팀장 : 그래그래~ (듣는둥 마는둥?)
나 : 그래서 물리치료를 퇴근후에 받아야 해서 일주일에 2-3번 가려고 합니다.
팀장 : 그래그래 (듣는둥 마는둥??)


위와 같은 대화로 제가 허락을 득했는데... 뭔가 찜찜함 남는건 뭘까요?ㅋㅋ
아무튼 병원에 와서 X-ray도 찍고 허리에 주사도 맞고....(컥...)
근데 이거 뭔가 매우 찝찝합니다... 허리에 주사라... 그정도 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ㅠㅠ 기분이 안좋네요. (이거 무슨 주사인지 아시는분!!!)

그리고 물리치료실로 고고!!
image.png

견인치료라고 아시나요??? 이게 견인치료할때 사용하는 거라고 합니다.
제 얼굴에 걸고 제 목을 늘리려고 얼굴을 몸통에서 분리하려고 매우 노력하는 기계입니다 ㅋㅋ치료 후 뭔가 시원함은 느껴지긴 하네요... 매일 2주간 오라네요ㅡㅋㅋ

식단조절 본격 1일차 시작!

오늘도 어제와 똑같이 어김없이 닭가슴살을 준비했습니다. 먹기좋게 아래와 같이 커팅을 했습니다.

image.png

위에 저만큼이 제 저녁양입니다... 그리고 밥 130g....(와이프가 조금 더 먹으라고 135g한건 비밀입니다!! ㅋㅋ) 뭔가 먹으면서 짜장면과 피자 족발 보쌈 이런게 생각나는건 왜일까요?ㅋㅋ 뭔가 허전하지만 저녁식사를 끝냈습니다. 그리고 밥먹은 상태이지만 몸무게도 측정했습니다.

오픈을 해야지 뭔가 더 열심히 할 것 같아서 ...ㅋㅋ

몸무게 스타트! : 73.85kg
목표 체중 : 6월말까지 앞에 6자 만들기!!


(식단조절만 하고 아직 운동은 시작도 안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퇴근 후 있었던 얘기와 식단 조절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 아이와 놀아주려고 합니다 ㅋㅋ

굿밤!

Sort:  

무통주사 같은데요 ;;
진짜 심각하게 말씀드리자면 딱 3개월만 SNPE 해보시라고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한방 놔드리러 왔습니다
얼른 나으세요 ㅎㅎ

인대 강화 주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견인 치료기 뭔가 무시무시하게 생겼네요 ㄷㄷ 저는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 입니다 ㅎ

헉 제 지인도 거북목때문에 물리치료 받느라 정신없이 보내더라구요ㅠㅠ
한동안 정신없으시겠어요 ㅠ.ㅠ
근데 닭가슴살 넘나 맛있어보여욬ㅋㅋㅋㅋㅎ

식단조절!! 식단조절만큼 어려운 게 없는 것 같아요. 물론 운동도 어렵지만요 ㅠㅠ 저도 이제 제대로 식단조절이랑....시작하려구요 ㅠㅠ스팀잇에다가 기록해볼 생각이예요~

오픈을 해야지 뭔가 더 열심히 할 것 같아서 ...ㅋㅋ

저도 같은 마음이랍니다....ㅎㅎ 동지를 만난 것 같아서 기뻐요히히.

아프면 여간 힘들죠... 언능 건강 되찾으시길~!!

빠른 쾌유를 기원하겠습니다. 건강한 게 최고입니다

야채는요? 채소는요? 섬유질도, 비타민도 섭취하셔야지요~~
건강 잘 챙기세요!! 아프지마세요~~

견인치료 왠지 저도 한번 받아봐야할 것 같은..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