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잠 설치게 하는 더위! 아침부터...

in #busy6 years ago

열대야?!

밤에도 25도가 넘는 더위가 계속 되고 있는 것 같네요.
image.png

열대야란?
한여름의 밤에 제일 낮은 기온이 25℃ 이상인 무더위로 잠들기 어려운 밤을 말한다. 심하게 피로하기도 하고, 집중력이 떨어지고, 머리도 아프는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열대야는 농촌보다 도시 지역에서 많이 나타나는데 그 이유는 사람, 건물, 공장 등에서 인공열이 발생하고, 포장된 도로가 쉽게 가열되고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열대야 [熱帶夜]


어제부터인가 장마가 끝나고 나서부터 밤에도 꿀잠자기 어려운 더위가 계속되고 있네요. 덕분에 저는 새벽에 몇차례 깨고 있고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어제도 피곤 오늘도 피곤하네요.(사실 뭐 매일 피곤하긴 합니다 ㅋㅋ) 아직 한여름? 아닌것 같은데 벌써부터 에어컨 키고 자야하는건가요?... 꿀팁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ㅎㅎ

image.png

아침 출근길도 무더위!

보통은 아침이면 서늘하고 창문을 열고 출근할때에는 기분좋은 상쾌한 바람이 들어와야하는데 오늘은 매우 습하고 끈끈한 바람이 들어오네요 ㅋㅋ 차에서 내리니 더더욱 동남아(?) 같은 날씨가 느껴지네요! 주변에는 이번주부터 휴가가는 사람들도 많던데 정말 핫한 여름인 것 같습니다^^

저도 본래의 긴 여름휴가는 8월이지만 7월에도 시간내서 가까운 계곡?이라도 가야겠어요! 무더위를 식힐 좋은 장소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사무실 들어오니 시원한게 일할맛(?)이 나네요???...그건 아니고 그냥 시원만 합니다 ㅋㅋ

P.S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건데 이곳은 너무 좋은 지식과 경험담들이 있기에 그 어떤 곳보다 애정이 가는 곳입니다^^

Good luck!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밤에 잠을 설치며 자동 기상으로 축구 보게 되더군용~ㅋㅋ

습하고 무덥고 지치는 날
맘은 뽀송하게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Free Upvotes
cooltext292615989443333.png
ENJOY !

지난주부터 잘때 에어컨 가능합니다 ㅎㅎ
2~3시간 예약으로 해놓으면 잠들때까지만 가동되서 좋더라구요.
7월부터 가동했으니 8월..전기세가 걱정되긴 합니다 ㅠ

장마가 끝난건가요? 너무 더워지기 시작합니다^^

에고, 무더위가 벌써 왔나보네요. 건강 챙기세요~

이제 진정한 여름이 시작 되는듯 하네요!! 아침부터 후끈~ 합니다!
무더위 식힐 좋은 장소는 은행이 최고죠^^ ㅋ

은행?!
아주 핫한 정보군요 ㅎㅎ

평창으로 이사오세요
오늘 아침 서늘합니다. ^^ 죄송!!

무더위가 이주정도 빨리 온거 같네요 ..아 습도 어떻게야하는건지 ...

안녕하세요 jaytop 님, 아이고 정말 덥긴 더운가보네요. 더운 여름 스트레스 없이 시원하게 보내셨음 좋겠네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