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년의 시간!

in #busy5 years ago (edited)

2년

이 숫자는
제가 가상화폐에 대해서
처음 접하게 된 시간이네요.

2년전에 처음
가상화폐를 지인에게 알게 되었고
그 때부터 거래소 투자를 조금씩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믿음 보다는 의심이 많아
없어질 돈으로 조금씩 투자를 했죠.
(보통 이렇게 처음 접하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다가 스팀잇이라는 것을 알게 된건 약 17년 6월인것 같네요.
아직 스팀잇 가입한지 2년은 되지 않았지만
가상화폐 거래소 회원가입을
처음으로 빗X에서 했던 날이 요맘때였네요^^

저에게 2년전
그때가 있었기에
향후 어떻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가상화폐로 어떤것을 이루고 수익을 내고 있을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Good luck!

Sort:  

드라마틱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dramatoken

지난 2년보다 앞으로의 2년이 탑님께 더 많은 기쁨을 안겨주는 가상화폐가 되길 바래봅니다~
스팀잇도 기쁨이 되길 바라구요~ 아자! 아자!

제이톱님 화이링~

앞으로 2년 후 보상 받았으면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2년간 버텨오셨으니 2년 뒤에는 모두가 큰 보상을 받았으면 좋겠군요ㅎㅎ

네네
다들 부자되길요!ㅎㅎ

저하고 비슷한 때 시작하셨네요. 올해 화이팅입니다. ^^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15 which ranks you at #30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0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