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을 절대 하지 말라는데... 출근했네요ㅋ

in #busy5 years ago

중국?!! 너네는 뭐하는거니?!

image.png

인공위성에서 보이는 모래바람의 농도?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분포 사진이라고 합니다!
중국...너네는 뭔가요?!!

가설?
중국인들은 폐에 공기청정기가 있다?
콧속에 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흠...

일단 우리나라의 하늘만 봐도 답답한 상황인데 중국 사막지역이나 이런곳은 색이 우리나라보다 더 진하네요.
그렇다는거는 공기질이 더 안좋다는 얘기인데...
저런곳에서 생활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미세먼지 등은 1급 발암물질이라고 뉴스에서 나오기도 하던데요...
그만큼 수명도 줄인다고 하는데ㅠㅠ
아...중국인 걱정할게 아니고 우리나라 부터 걱정해야겠네요!

전세계 모든 나라가 깨끗하고 청정한 환경에서 살아가면 좋을텐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출근해야 하는데... 최악?! 외출 금지?

image.png

출근길에 켜본 "미세미세"라는 어플입니다.
본인이 위치한 지역의 미세먼지를 알려주는데요...
열자마자 깜짝 놀랐네요...

엘레베이터 안에서 켰는데... 다시 집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 싶었습니다ㅠㅠ
하지만 현실은...그게 안되죠ㅠㅠ

그래서 마스크 하나에 제 몸을 걸고...?? 몸을 맡기고?ㅎㅎ
그리고 출근했습니다.!
역시나 출근길 시야는 좋지 못하고...
뭔가 안개와는 다른 자욱한 먼지 모래바람? 같은게 느껴지네요!

이런말이 있죠?! 먼지 많이 마시거나 그런날에는 기름끼 가득한 돼지고기 먹는거라고요 ㅎㅎ
오늘은 정말 돼지고기 먹어야 하는 날인가봅니다!
저녁에 샤워 깨끗하게 해주고
돼지 고기 먹으면서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Have a nice day!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미세먼지가 최악이에요 ㅠㅠ
아이들을 유치원 보내야할지 고민되는 하루입니다. ㅠㅠ

저 지도를 보니 우리나라가 중국의 속국이네요, 황사와 미세먼지의 속국 ㅠㅠ

오늘 출근하면 안 되는데.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위성사진 ~ 중국은 역시!! 저게 우리나라로 다 온다고 생각하면...ㅠ

괴로운 나날입니다.ㅠㅠ
눈이 뻑뻑하네요. 어흑

미세먼지 어플 저도 하나 쓰고 있는데..
매일 수치로 보니 정말 어무무시하더라구요ㅎ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8 which ranks you at #31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