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내내 몸살...감기...ㅠ

in #busy5 years ago (edited)

회사에 출근해서
골골되면서 모니터앞에 있는데
스팀잇을 주말에 안한게 생각나서
로그인을 했네요.

그런데 지난 마지막 포스팅 3일전?!
금요일 포스팅에도 감기...관련된 내용이 ㅠㅠ
그 감기가 주말 내내 저를 괴롭혀서
주말에 계속 골골 대다가.....
어제는 더 아프고
오늘도 아침에 컨디션이 영 아닌데
일어나서
출근을 했네요ㅠㅠ

체온은 37.6도?!

집에 체온계가 있어서 측정해봤습니다. 출근전
보통 아이가 감기 걸리면 그때를 위해서 준비했던건데
저에게도 이럴땐 딱 필요한 존재네요.

아직 고열은 아닌데...이런 생각이 드네요.
고작 37.6도인데 이렇게 힘든데
아이가 가끔씩 고열로 39도까지 갈때...
아이 옆에서 나는 뭘 해준걸까?..
그렇게 아이가 힘들어 하는데ㅠㅠ
나는 고작 38도도 안넘는데ㅠㅠ 이렇게 아프다고 그러는데ㅠㅠ
아들이 생각나면서...
오늘 빨리 감기를 무찌르고 다시 정상 컨디션을 찾고 싶네요^^

Good luck!

Sort:  

감기가 오래가네요!! 병원은 다녀오셨나요?
빨리 무찔러 버리고 상쾌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저랑 비슷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건강식 한번 드시고 건강 회복을..!

네 건강식 한번 먹어야겠어여 ㅎ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이번 감기도 독감이 있나 봅니다.
아이들 한테 유행이던데, 어서 빨리 나으세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21 which ranks you at #29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괜찮으신가요? ㅠ

건강이 최고랍니다!!

요즘 환절기라 골골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일교차 심해서 감기환자가 은근 있네요
얼른 감기 나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