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의 출근!?!?

in #busy6 years ago

10월8일!

평소와 다름 없는 월요일인데요.
제가 다니는 회사는 내일 10월 9일이기에 오늘 징검다리 연휴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니다. 그런데 저는 일이 있어서 출근을 하게 되었네요.

다른팀 사람들은 여럿 보이지만 저희 팀에는 저 혼자 출근해서 사무실에 홀로 있네요. 조용하게 있는 사무실이 조금 적응이 되지는 않네요. 그동안 읽어야지 읽어야지 하면서 옆에 있던 책도 조금 꺼내서 조금씩 읽고 있고 그러네요.

image.png

오늘 회사만 출근하지 않는다면...
아내와
아들과
함께 나들이 떠나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을텐데... 뭔가 아쉬움은 남네요 ㅠㅠ

손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남들 다 놀때 일하면 손해인 것 같지만...
그런 생각 들지만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간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온전하게 집중해서 일 할 수 있다는 것도 그것에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후에 하고 싶은 것들을 하고 이루기 위해서는 지금 조금 더 고생해야겠죠?!

힘차는 한주 월요일! 계획 잘 세우셔서 한주 잘 보내시기 바래요^^

image.png

Tip!

내일은 한글날이라 이곳저곳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L 시네마 에서는 특정 초성 갖고 있는 분들은 영화도 무료? 라고 하는 것 같네요^^ 내일 한글날연휴를 위해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Good luck!

Sort:  

저희도 출근인데 생산라인만 출근이네요. 흐흐 슬퍼요.

좋은 계절입니다.

이왕 출근하거 완전 뿌듯한 날 되세요~~

회사의 중추시군요 ㅋㅋ 가즈앗!!!

와~~~ 여유로움 ^^
저희 회사는 비상사태라 전원 출근입니다. ㅎㅎㅎㅎㅎ 내일도 출근해야 할 판. ㅠㅠ

일찍 퇴근하시길 바랄게요!!!
ㅠㅡㅠ

저도 여유롭게 쉬고 있습니다 오늘 출근하셨지만 여유로운 하루 되시겠네요 ㅎㅎ

전 사장님과 둘뿐이라... 혼자 출근할때가 많아요!! 어제도 혼자 출근~ ㅋㅋ 저도 내일 출근하니 제가 옆에 있다고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전 아이 재량 휴일이라 같이 쉬고 있어요. 아니면 돌봄 보내야 해서 ㅠ
일 일찍 마무리하시고 귀가하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저도 출근중요 ㅠㅠ
오늘 열심히 일해서 내일은 푹쉬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