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주말...아내는 예언가?!

in #busy5 years ago

감기

며칠전부터 몸이 좋지 않아서
감기가 올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런데 어찌어찌 버티면서 주중을 보냈는데
어제 휴가를 냈더니...
그래서 그런건지
긴장을 풀어버려서 그런건지
바로 감기가 딱!!...
현재는 목이 아프고
컨디션이 엉망이네요ㅠㅠ

image.png

아내의 예상

오늘 아침에 감기로 인해서 늦게일어났더니
아내는 이럴거 같았다고 합니다...(제 아내 무속인 아닙니다 ㅋㅋㅋ)

나 : 왜 내가 감기 걸릴걸 미리 알았지?
아내 : 몸 안좋다고 며칠전부터 말하니깐 그랬지
나 : 그게 다야?
아내 : 그렇게 몸 안좋고 피곤한데 밤 늦게까지 회식하니깐 그런거 아니야? 춥게 입고 술마시고 돌아다니니...
나 : ...
나 : ...


예정된 저의 감기였나봅니다ㅠㅠ
오늘오전까지만 조금 아파하고 바로 오후부터는...
제대로 컨디션을 회복했으면 하네요 ㅎㅎ

Good luck

Sort:  

아내분의 말씀이 백번 지당하시네요.ㅎㅎㅎㅎ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한 것 아닌가요?
몸의 컨디션이 저조하니 면역력 감소로 감기왔든
감기균이 이미 들어 왔으니 컨디션이 저조하셨든
주말 동안 푹~~ 쉬시며 영양보충 하세요^^

네네
푹쉬면서 영양보충해야겠네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춥게 입고 술마시고 돌아다니니...

ㅋㅋㅋㅋㅋㅋ 예언가가 아니라 탑님 모습 본 사람이면 당연히 감기 걸릴거라고 알겠는데요^^
주말 푹~ 쉬시고 빨리 나으세요^^

저도 며칠전부터 몸이 이상하더니 콧물 나오고 으슬으슬하네요 ㅠㅠ

감기조심하셈~

감기는 오기전에 예비 증상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언능 쾌차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전월 말씀드린대로 어제 스팀 입금이 안되어 임대를 종료하였으니 확인하시기 바래요
그동안 임대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제가 달력에 적어놓은걸 깜빡했네요.
아무쪼록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크... 요즘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여분으로 걸칠 옷 챙겨서 다니셔야합니다..

감기는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라고합니다.
무리인줄 알면서도 부득이 무리하게 될 때가 있지요.
그래서 감기가 찾아와 제발 쉬라고 한답니다.
주말엔 푹 쉬시고 감기 쫓아버리세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환자가 많네요
뜨거운 차 자주 마시세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16 which ranks you at #29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