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와서 그런가... 몸이 피곤하네요

in #busy5 years ago

피곤

사실 대학 졸업 후 직장을 다니면서 부터
피곤하지 않은 날이 없었던 것 같네요.
이정도면... 번아웃 증후군?...

대학때는 20대때라 그런가
뭔가 항상 피곤함 없이 개운했던 느낌이 있었는데

직장 다니면서 부터는 피곤함이
항상 가득차고 있네요.
(어?... 직장도 20대 중반부터 다녔는데...)

연령 문제는 아니고 지금 생각해보니
내 의지대로 뭔가를 하느냐
아니면 통제 받는 곳에서 뭘 하느냐...
이게 몸을 피곤하게 하고 안하고의 차이 갔네요.

30대

아직 30대인데
점점 피곤함이 느껴지는데...
환경탓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image.png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조깅도 하고
몸도 스트레칭 하고 그러면...
리프레쉬가 될텐데...
그런 리프레쉬할 환경이 안되다보니 힘드네요ㅠㅠ

남탓을 하는건 이류,삼류들이나 하는거니...
더이상 탓하지 말고
제가 스스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먼저 찾아서 해봐야겠네요^^
일기 같은 포스팅이였습니다

Good luck!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요즘 피곤하더군요.

봄이와서 그런게 아니라... 이젠 나이탓이죠! ㅋㅋㅋ
오늘은 좀 덜 피곤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

그냥 피곤한 40대
중년 남성 파이팅~~^^

자도자도 금방 회복이 안되더라구요~
날씨가 좀 좋아지길 바랄뿐입니다!

번아웃증후군 조심해야해요~ 삶이 무기력해 질 수 있어요 ㅜㅜ

봄엔 원래 조금 더 피곤하죠ㅎㅎㅎ
남은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14 which ranks you at #29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