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아빠보다 엄마가?...서운한 마음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잠들기 전이라 엄마를 찾는건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얘기입니다. 아내가 저녁늦게 약속이 있어서 나가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야 하는거면 가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나 : 약속 가고 싶으면 가서 놀다와
아내 : 근데 아들 잘 재울 수 있겠어?
나 : 뭐 낮잠도 잘 재우는데 이정도야! 내가 잘 재울게 같이 자면 되자나?
아내 : 그렇긴 하지 어렵지는 않을거야!
나 : 알겠어! 다녀와!


이말을 자신있게 했으면 안되었나봅니다ㅡㅋㅋ

엄마를 그토록 찾는 아이!

아내가 외출 준비를 위해서 옷을 입고 준비하느냐고 아이의 시야에서 멀어져있었습니다. 저는 지금부터 아이를 재워봐야겠다 싶어서 안방에서 아들을 데리고 재우려고 했습니다. 그런데...순간 바로 울면서 엄마를 찾더라고요!!

아들 : 엄마엄마엄마!
나 : 아들! 아빠 여기 있자나 아빠랑 자자!
아들 : 엄마엄마엄마!! (울면서...)
나 : 울지말고 아빠랑 코 하고 자고 있으면 엄마 올거야!


이렇게 얘기했지만 아들은 계속 엄마만 찾습니다. 너무 울기에 아내는 외출을 준비하다가 포기하였네요. 그래서 다시 3가족이 자려고 준비를 하는데... 제가 순간 아빠가 없어도 아들이 찾을까 하는게 궁금해서 아내에게 반대로 해보자고 했습니다! 내가 잠시 숨어볼테니! 한번 아들이 날 찾는지 보자고요!

결과는!!! ....음.....포스팅에 남기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Have a nice day!

Sort:  

아기는 자기전에 꼭!! 엄마를 찾더라고요
불안해서 그런가 봐요
아빠가 불안하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ㅎㅎ

ㅠ.ㅠ 아빠는 그저 웁니다 ㅠㅠㅠㅠ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아이들은 어려서나 커서나 아빠를
찾지않는다....ㅡㅡ
돈 필요할땐 찾는다....ㅜㅜ

ㅋㅋㅋ 결과는 처참하군요
저도 이런 경험 있어요^^

ㅋㅋ 날이 갈수록 차라리 그게 고맙다는 생각을 하시게 될겁니다....ㅋㅋㅋㅋ

꿈도 야무지 시군요

결코 아이는 울지 안았다.!
ㅎㅎㅎ
다 그런 거 아닙니까?

풀보로 응원하고 갑니다! 대한민국 아빠 화이팅! 크로스!!!!!!

육아가 쉽지 않지요...
대한민국 아빠 파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