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멤버란?! 그는 모르는 기대감!

in #busy5 years ago

New!

항상 살아가면서 새로운 것은 뭔가 기분좋은 느낌일겁니다.
저희 조직에 새로운 신입사원이 온다고 하네요.

이번 채용에는 여러 의미가 담겨있는데 아직 그 정확한 내용을 신입사원인 그 친구가 알리가 없지요.

그런데 팀내 분위기 변화
그리고 장기간 근무하고 있는 팀원들의 동기부여
신입사원의 열정을 다른 팀원들에게도 전달
등등
...
...

image.png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면서 채용을 했다고 상사가 얘기를 해주네요.
저는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이런 정확한 속내를 알게 되면
신입사원인데 얼마나 부담스러울까
신입사원은 조직내 빨리 적응만 하려는게 목표일텐데...
그 외적인 업무 외적인? 그런 변화를 원하고 있는 상사의 진실을 알면...


이런 저런 복잡한 상황이네요 ㅎㅎ;; 아마 잘 해낼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요... 정말 잘해야 합니다 ㅋㅋㅋㅎㅎㅎ
왜냐면... 내년에는 회사가 더어려울 예정이라 증원,충원이 없다고 하네요ㅠㅠㅋㅋ

맑은 하늘!

오늘은 출근길에 보니 하늘이 정말 맑더라고요.
약 2일간 내린비로 하늘에 있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들이 씻겨나갔나봅니다.

이렇게 맑은 하늘 보는게 정말 1주일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것 같네요 ...
푸르른 하늘을 보면서 커야 하는 아이들을 생각하면 뭔가 마음 한켠이 찡하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Good luck!

Sort:  

신입사원은 그저 긴장에 또 긴장을 하고 들어온터라
그런 깊은 속내까지는 생각 못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네 ㅎ 당연히 그러겠죠 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신입사원이 맘에 들게 일 잘하는 분이 오셨으면하네요.

그래도 신입사원이 들어온다니 정말 기쁘고 반가울것 같아요~

그러게요. 오늘 정말 오랜만에 맑은 하늘~ 너무 좋아요~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9 which ranks you at #31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