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하얀세상이란?!눈내린 아침

in #busy5 years ago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살펴보니 눈이 내렸더라고요.
제법 내린 눈으로 주변 건물 위나 나무 위에는 예쁘게 눈이 쌓였네요.
도로같은 경우에는 기온이 그렇게 춥지 않아서 그런지 다 녹았네요.
도로까지 하얗게 되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렇지 못한건 조금 아쉽네요!

image.png

아들에게 하얀 세상이란?!

가만히 아침에 스트레칭을 하면서 생각해보니
아들이 태어나서 하얗게 눈이 내린 상황을 본건 10번도 안되었을 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그몇번 보지 못했던 상황도
지금보다 더 어린 상황에 봤기에 잘 기억조차 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기에 오늘의 모습은 아들에게 또다른 기쁨과 신기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세상에는 이렇게 아름답게 하얗게도 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아들은 얼마나 신기해할지 그것도 궁금하네요.

몇번 비가 내리는 상황을 보고서는
하늘에서 물이 떨어지면 비라고 이제는 알고 있더라고요.
그러면서 비가 내리면 우산을 써야한다고 저에게 제스쳐를 보여주는게
너무 귀엽던데!

과연 눈을 보고는 저에게 어떻게 하라고 할지?!
그 모습도 순간 상상하면서 아침이 행복했네요!!!

저에게는 그저 겨울에 내리는 눈이지만
아들에게는 특별할 오늘이기에!
빨리 잠자리에서 일어나서 창밖의 모습을 보길 바랄뿐입니다!
이따 오전쯤에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서 어떤 반응이였는지 물어봐야겠네요ㅎㅎㅎ

Have a nice day!

Sort:  

눈을 보고 싶군요. 하늘에서 부드럽게 내리는 눈~~~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 자식 생각만으로도 행복하고 미소짓게 만들죠.^_^ 그래서 아빠 미소 아빠 미소 하나 봅니다.

참 다정한 아빠 이시군요 @japtop님은~
보기너무 좋습니다

오! 탑님 계신곳도 눈이 왔군요!! 여긴 밤사이 비만 왔는데...ㅎㅎ
어른들도 눈오면 좋아하는데(사실 아닌 사람도 많지만...) 아이들 눈에 비친 하얀 세상은 새로움 자체죠!!

와~ 눈이 내리다니~

아이들이 완전 좋아했겠어요~

저도 좀 눈 내리는걸 보고 싶네요~

우리동네는 눈이 안와요 ㅠㅠ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9 which ranks you at #31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