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life]보고서는 신속 정확!

in #busy5 years ago

신속정확!

마치 음식점 배달 또는 택배 배달의 그런 느낌이 나시죠?
하지만 제가 생활하는 회사에서의
보고서에 대해서는 이 말이 붙어야 합니다!

1차가 신속이고
2차가 정확입니다.
즉, 정확도보다는 신속이 우선이지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꼰대?같은 상사분들은 이런말씀도 하시네요.
정확은 원래 할거니깐 신속만 하면 된다...???
이게 무슨 xx같은 말인가 싶기도 한데요...

아무튼 신속이 생명인 제 결재라인에서는....
처음도 스피드 끝도 스피드입니다^^
기간내에 완료하지 못하는 것은 정확해도 소용 없다라고 생각들을 하십니다.

그러나 저 또한 성격이 느긋한편이 아니고 매우 빠르고 그런 스타일이라!
이런 상사들의 니즈에 매우 만족을 시켜드리고 있죠 ㅋㅋㅋㅋ
신속 정말 제 장점입니다 ㅋㅋㅋ(자기 자랑...아닙니다..ㅎㅎㅎㅋㅋ)

어찌 살다보니 성격이 이렇게 되어서 신속한게 편하고 그렇더라고요!
(아차! 절대로 제 밑에는 그렇게 신속하게 막 하라고 쪼는 스타일 아닙니다! 꼰대 아닙니다 ㅋㅋㅋ)

image.png

퇴근할때 지시해서 아침 9시에 제출?!

어찌 되었든 어제 퇴근하면서 7시넘어 시킨 보고서를 오늘 아침 9시 전에 제출하라고 합니다.
아하!!! 그래서 어제는 7시부터 1시간가량 초집중해서 스피드 텐션 쭉 올려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오늘은 평소보다 빨리 출근해서 보고서를 마무리하였네요 ㅋㅋㅋ
컴퓨터 켜서 프로그램 키고 파일 몇개 열어보고 이런게 시간낭비가 될까봐....
어제 컴퓨터도 끄지않고 갔네요...ㅋㅋㅋ (저 이상한 넘 아닙니다 ㅋㅋㅋ)

어찌 되었든 데드라인보다 약 30분가량 땅겨서 보고서 제출!
이제 상사의 피드백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이게 잘 마무리 되어야 주말이 편할텐데.... 기다려봐야겠네요^^

Good luck!

Sort:  

백퍼+백퍼 공감하네요. ㅋㅋ

공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seo70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53번 $24.403을 보팅해서 $22.89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항상...그런 양아치들 있더라구염....퇴근때 지시해놓고 다음날 오전에 보자고 ㅋㅋㅋㅋ 미친것 같아요 ㅋㅋㅋ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52번 $24.391을 보팅해서 $22.88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 정확은 원래 할꺼니까? 상사분 참~~~
뭐 탑님이 정확할꺼라고 전 믿습니다만....ㅋㅋ
마무리 잘 되서 편안한 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아자!!

앗 그래도 오늘 잘 마무리되었네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퇴근시간에 시켜서 출근시간까지라니... 너무하긴 하네요 정말ㅠㅠ

정말 능력자시네요~
그런데 상사분은 정말 이해가 아니가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