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손 선풍기 신상

in #busy6 years ago

miniso에서 귀여운 신상 손선풍기를 득탬했어요.

A8545DE9-FCE3-4DA3-A9A3-0C0B45332C17.jpeg

그런데 한국이 아니라 중국이랍니다.

아직 한국에는 출시가 안된듯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국내에서 사셨다는 분은 아직까진 못봣습니다.

051BF7F9-28A3-41A4-AED6-59CC6D9C2EBA.jpeg

가겨은 40위안으로 한화로 6800원 정도네요

저렇게 세워놓을수도 있고,
손에 들고 다닐수도 있고,
목걸이 끈도 제공되구요
또 바람 강도 조절도 됩니다.
게다가 핸드폰 보조 밧데리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딸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Sort:  

요새 중국에 miniso 엄청 많이 들어서더라구요~
이미 모방업체도 나오기 시작했구요 ㅎㅎ
가끔 가서 시간떼우기 좋은곳이죠~ 가격도 착하고

요즘 중국 출장가면 매번 꼭 여기매장 들려 쇼핑합니다. 물건들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쇼핑하기에 재밌더군요

핸드선풍기 발명한 사람은 누굴까여 ? 특허를 신청했을까 궁금하네여 ㅎ

저도 궁금하네요~ 누가 발명했을까요?

우리도 발명가가 되어서 돈을 많이 벌어야죠 ㅎ

귀엽게 생겼네요 아기자기

글쵸? 귀엽기도 하고 기존보다 더 실용적이라 좋은것 같아요~

헐!! 완전 귀요미 겟 하고 싶네욬ㅋㅋㅎㅋㅎㅋㅎ
보조배터리로 사용할수도 있다니 가성비 갑갑!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부가기능인것 같아요

귀엽게 생겼어요.
작아서 가지고 다니니 편리 하겠네요.

초등학생인 우리딸도 귀엽다고 난리에요~

miniso는 뭔가 다이소 느낌인데ㅋㅋ
중국이 저희보다 빠른 것들이 있더라구요.

미니소가 원래 일본 회사였다가 지금은 중국이 인수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중국이 한국보다 더 빠릅니다.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디자인 귀엽네요
딸아이들이 좋아할 색상에^^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귀여워요. 쓸모도 많구요~

첨에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사버렸는데요. 실제로는 사진보다 도 귀엽습니다.
우리 딸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런데 미니선풍기 아이들 입에 못넣게 조심하셔야되요! 애들이 신기하다고 입에 넣는친구들이 종종있더라구요 ㅎㅎ 어머니가 어린이집 하셔서 종종봅니다!

어린이집 다닐 정도의 아이들은 정말 그렇겠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네 맞아요. 요즘엔 정말 필수품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