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01]Balboa~ Balboa~ (Swing Dance 다양하게 즐기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Swing Life라는 포스팅에서 스윙댄스를 간단히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요.
스윙댄스의 일종이자, 조금 빠른 재즈댄스에 맞춰 추는 Balboa라는 춤이 있습니다.

다이나믹한 린디합(Lindy Hop)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지요.

오늘은 발보아만 즐기는 소셜(Social)이 있어 신림에 다녀왔습니다.

1538927503933.jpg

제가 도착했을땐 슬로우 발보아(Slow Balboa) 타임이였어요.
느린 재즈음악에 맞춰추는 블루스가 있지만, 그와는 또다른 슬발.

저는 아직 배우질 못해서 구경만 했어요.
오랜만에 재즈음악을 들어선지 음악 들으며 춤추는 사람들 구경만으로도 잼있었어요.

1538927505819.jpg

라인댄스라고, 스윙댄스에도 재즈음악에 맞춘 라인댄스들이 있는데,
오늘은 처음 발보아 라인댄스도 구경했어요.
기회가 된다면 배워보고싶을 정도로 발랄 깜찍한 동작들~
맘에 드는 이성이 있을때 추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1538927507468.jpg

일요일임에도 열심히 춤추는 사람들.
10시반이 지나자, 춤을 추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뒷풀이를 가더군요.
열정적인 사람들 ㅎㅎ

제가 속한 동호회가 아닌지라 저는 집으로~
스윙 댄스 바(bar)를 올때마다 어색하면서도,
그래도 춤을 추면 즐거운 이 느낌 ㅎㅎ
오랜만이라 더욱 좋았어요.

다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한주도 홧팅해요~^^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Nice post sir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 ^^

홧팅하세요~

이런 모임도 멋지네요~~~

ㅎㅎ 이런 모임도 있고, 정말 다양한 모임들이 있는 것 같아요.

맘에 드는 이성이 있을때 추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일요일임에도 열심히 춤추는 사람들.
10시반이 지나자, 춤을 추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뒷풀이를 가더군요.

요게 핵심 같네요. ^^

일주일 화이팅 입니다.

ㅎㅎ 모든 동호회들이 관계(Social)을 위한 게 아닐까 싶네요.
춤은 파트너가 이성이다 보니 이성과의 관계가 포커스(?) 이겠지만요 ㅎㅎ
홧팅하세요~

재밌겠어요!!!!! 남편만 같이 즐긴다면 살사나 스윙 배우고 싶은데, 남편이 워낙 몸치라 혼자 배우라고 해서 ㅡ.,ㅡ

ㅎㅎㅎ 완전 잼있어요~
두분이 가시면 서로 불편할지도...근데 또 혼자 배우긴 애매하시죠..ㅠ.,ㅠ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78 which ranks you at #32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