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포스팅했던 자료들

in #busy6 years ago

포스팅자료 대방출

Made by @asupport

social-1958774_1920.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이제 30분만있으면 돌아오지않을 18년 7월 10일이 지나가버립니다! 오늘하루도 알차게 보내셨겠죠~? 오늘은 뭘 포스팅할지 잠잠히 고민해보고있는데 문득 바탕화면과 제 하드를 공개해보는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키보드 앞에 앉았습니다.

처음 애드센스와 네이버 광고시스템에 관심을 보이고 접하게된게 20살적..벌써 5년전인데요! 사실 글쓰는걸 굉장히 좋아해여 한달에 책도 수십권씩 읽는편이에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키보드를 잡는 시간이 길어지는것 같아요😂

쌓여버린 방대한 자료들

과연 5년동안 모인 사진파일과 각종 글들은 얼마나 될까요? 사실 저도 보고서 굉장히 놀랐답니다



K-001.jpg

우선 t블로그 자료들이 이정도되네요! 15기가바이트라니?!

하지만 놀라긴 이릅니다 여러분

K-005.jpg

74기가바이트..?😎

문득 이렇게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처음 애드센스 월급을 받았을때의 기억도 새록새록 나구요, 처음 애드센스로 티블로그 와 유튭 월급을 받았을땐 정말 암울했었어요 하루에 5000원버는것도 정말 힘들었었구요! 유입이안되니까!

KakaoTalk_20180109_142924087.jpg

이 사진이 제가 처음으로 애드센스 월급 받았을때 그 수익내역입니다! 한달간 약 100불이면..하루에 3.3불이겠죠..? 게다가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애드센스 같은경우엔 승인절차가 굉장히 까다로워서 아무 수익이 발생하지않는 상태에서 근 2,3달정도는 노가다를 하셔야되요! 그러니까 명확하게 따지면 하루에 1불인 샘입니다😅 인건비도 안나오지요잉~

이렇게 가끔은 내가 그동안 해왔던일들을 찬찬히 둘러보면서 자기만족을 가져보는 시간도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 100기가 1테라바이트를 찍을때까지 스팀과 함께 떡상 가즈아!

제목 없음-1.jpg

Sort:  

포스팅의대가시네요.. 저는 오늘도 애드센스 1불을 넘기기가어렵군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티블로그도 운영하시는거에요?!

저도 애드샌스 하려고 했는데
승인이 계속 안나서 포기했어요 ㅠㅠ
어려워요 ㅠㅠ

최근 근 1년은 아예 승인이 안나고있어요 ㅎㅎ 그래서 애드센스 계정 가격이 부르는게 값이라고하네요..? 얼마전에 어느분이 700만원에 구매하셨다던데..ㅎㅎ

애드센스가 뭔가요? 이럴때 한계를 느끼네요 ㅋ

유튜브와 다음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은 모두 애드센스라는 중간 광고업체를 통해서 수익금을 달러로 받으신답니다 ㅎㅎ

애드센스 ㅎㅎㅎ 화이팅입미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지요 ㅋㅋㅋ

맞아요! 근데 그 애드고시가 점점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ㅎㅎ ㅜㅜ

와 애드센스 계정이 그리 만들기 힘들군요

계정을 만드는건 어렵지않은데 수익창출 승인을 받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고해요! 이미 너무 과포화상태라 레드오션이죠 ㅜㅜ

애드센스에 비하면 스팀잇이 좋군요~

ㅎㅎ두가지 플랫폼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노력대비 현재 가장 큰 수익을 챙길수있는건 스팀잇인것 같아요! 비젼도 있구요~ 그래서 제가 진입했겠지용~?!

보물창고군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정보 자료 많이 부탁드려요!

애드센스는 첨들어봐영~~

ㅎㅎㅎ 유튜버들이 월급을 받는 회사라고 생각하시면되요~!규모가 어마어마하답니다~

다양한거 시도해보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이는건 우선 트라이해보는편이라서요 ㅎㅎ 응원해주세욧!

와... 대단하셔요!!!
이거보니 kkb님의 스팀잇 활동은
물보듯 뻔하네요 ㅎㅎㅎㅎ
이젠 스팀에서 즐겁게 포스팅하고 놀아요 우리 ^^

ㅎㅎㅎ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도 고래가될수있게 열심히 노력해봐야겠죠?! 우선 즐깁시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