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3정답]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부터 5위는?

in #busy6 years ago (edited)

[Quiz-3정답]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부터 5위는?

Made by @asupport



1.jpg

문제3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월드컵은 다들 잘 보고계신가요? 비록 대한민국이 16강진출에 실폐하긴 했지만 전세계 사람들이 모두 참여하는 굉장히 의미깊은 행사인만큼 전 계속해서 지켜보고있습니다! 맥시코가 이겨서 저희도 16강에 진출했었다면 굉장히 좋았겠지만요😁

잡담은 여기까지하구 여러분들이 기다리던 문제3번의 정답을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는 무었일까요?



1위. 파란색

파랑.jpg



대망의 1위는 바로 파란색입니다. 파란색은 먼옛날 파란계통의 한복이 굉장히 많았다는것만 봐도 과거 선조들로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색깔이란걸 알수 있는데요, 파란색은 어둡지않으면서도 굉장히 시원한 기분이 들게끔 하는것은 물론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주는 색깔이라고 합니다

K-006.jpg

정답을 가장 빨리맞추신분은 바로 @noisysky 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다른 분들중에서도 파란색이라고 적어주신분들이 계시지만 가장 재빠르게 정답을 적어주신분은 바로 @noisysky 님이시네요😎

ps)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슬슬 다가올 휴가를 생각하니 전 기대감에 잠을 이룰수가없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보내시구 다가올 월요일에 대비해서 몸과 마음을 단단히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아디오스!

[Quiz-1]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Quiz-1정답] 부부가 서로에게 가장 많이하는 거짓말은?!
[Quiz-2]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슈퍼히어로는?
[Quiz-2정답]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슈퍼히어로는?
[Quiz-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 1위부터 5위는?

제목 없음-1.jpg

Sort:  

역시~!
파란색~!
블루~!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정답은 파란색! 블루 하니까 한 10년전에 빅뱅노래 블루 자주듣던거 생각나네여..한곡듣고 자야겠습니닼ㅋㅋ

얼레 .. ㅋㅋ 좀 의외네요.
내가 좋아하는색이랑 달라서 그런가?
저는 검은색이라 ㅋㅋㅋ

색깔은 말그대로 개인취향이니까요! ㅎㅎ 저도 검은색 굉장히좋아한답니다~

시원한 파랑이군요^^

정담은 파란색이었습니다 ^^ ㅎㅎ

빨강인줄 알았어요 ㅋ 1등

ㅋㅋㅋㅋ아쉽지만 파랑입니다! ㅎㅎ 찾아와주셔서감사해요~

ㅋㅋㅋㅋㅋ 맞췄다.

ㅋㅋㅋㅋ축하드려요~ 그런데 조금 지난 문제라 ㅜㅜ 최근 문제에 도전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